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따봉식당] 익산 동산동 / 제육볶음 / 김치찌개 / 아쉬운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2. 3. 21. 19:1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산 맛집이라
자주 방문했었던 따봉식당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갔을때 맛있었던 기억이 생각났는데
이번에는 조금 별로였네요💦
바로 찐후기 말씀드릴게요

따봉식당


익산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가봤을
따봉식당 ❗️
문앞부터 맛집같은 느낌이죠?!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않아서
근처 갓길에 주차하시는게 좋아용


메뉴판에 김치찌개, 돼지주물럭, 오삼주물럭
이렇게 메인메뉴로 있습니당 👏🏻
돼지주물럭이나 오삼주물럭을 주문하면
기본 1인 김치찌개를 줍니당


기본 밥이 나오긴하지만
추가로 더 드실수있도록
밥솥이 있어요👍🏻
인심 좋은 밥집이네용 ㅎㅎ


자리는 신발을 다 벗고 들어가는 자리였어요
자리도 넓고 좋았네용 !!


이렇게 신발벗고 앉아서 먹을수도있어요
자리는 넓고 많아서 모임도 가능할거같네요


기본반찬과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김치찌개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넉넉한 반찬과 찌개를 함께주니 인기가 많은가봐요


김, 계란말이, 양파절임, 콩나물, 김치 등
밥도둑이 많네요 ❗️
이렇게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ㅎㅎ
간도 잘 맞고 맛도 있었어요 ..!!


그러나 아쉬운 메인 돼지주물럭 ㅠㅠ
고기가 여러번 데운건지 딱딱한 부분이 많았어요
양념자체는 달고 맛있지만 고기에 비계부분이 많고
오래되어 보이는 고기들이라서 아쉬웠네요💦
항상 그 맛 일수는 없지만 재료 신선도를 좀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다음에는 안갈갈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