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숯불갈비] 익산 남중동 / 갈비살 / 비빔국수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2. 4. 3. 21: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숯불갈비에 다녀왔어요 !
소고기 맛집으로 뜨길래 궁금했어요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청주숯불갈비


입구는 어딘지 모르게 되어있는 매력
저기 식당입구라고 표시가 되어있어요☺️
주차는 바로옆 주차장에 주차했는데
협소했네용..!


짠 이렇게 작은 입구가 보여용
비밀의 문 들어가는 기분 ㅎㅎ


메뉴판은 딱 단순했어요 !
갈비살을 메인메뉴로 육사시미도 주문하고싶었는데
오늘은 없다고 하셨네영 아쉽😭
여기 갈비탕도 유명하다고 해요~!


와아 갈비살인데 제가 생각한 느낌이 아니네용!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
가격대비 가성비 있는정도랄까..?
(그치만 소고기는 비싸긴해요)


반찬까지 나온 전체샷⭐️
반찬도 다 맛있고 기본적으로 나오는 된장국과
각종김치들 밥도둑이네요 ㅎㅎ
맥주가 빠질수없죵


그렇게 5인분 넘게 먹었다는…
마지막에 소면도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비빔국수였어요 ❗️❗️❗️
먹느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진짜ㅠ 존맛탱 ㅠ
비빔국수 맛집이라고 해도 될정도였네요
또 생각날거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