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루지]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 할인 꿀팁 / 요금 / 주차장

여행

by 소소콩 2020. 11. 13. 15: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수여행을 작년도 한번 갔다왔는데 루지를 못타봤거든요

그래서 이번여행에는 꼭 루지를 타보겠다고 결심을하고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자세한 개인적인 후기 작성해드릴게요 ㅎㅎ

점심은 낭만항에서 먹고 바로 루지를 타러갔어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고 아무래도 바닷가라서 조금 더 바람이 많이불더라구요 !

낮에 갔다와야겠다고 생각을해서 차를 이용해서 갔어요

확실히 산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차를 이용하시는게 좋구요 !

낭만항에서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까지 30분정도 걸린거같아요

시내랑은 조금 거리가 있는점이 아쉬웠지만 한적하니 좋았어요

 

/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

전화번호 : 061-810-6000

 

위치 : 전남 여수시 소라면 안심산길 155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 09:50 발권시작

 

루지 2회권대인(초등이상) = 18,900원

루지 2회권 소인(미취학) = 8,000원

 

 

 

도착했더니 주차장이 많더라구요 !

평일에 방문을해서 매표소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할수있었어요

내려서 매표소 안내판을 따라 위로 올라갔더니 바로 보이더라구요

 

 

이용권 금액

 

루지말고도 아이들이 이용할수있는 키즈파크&놀이공원도 판매중이었어요 

저희는 성인이고 루지를 이용하려고 했기때문에 루지 2인권만 구매하기로했답니다 ㅎㅎ

확실히 아이들이 많아서 조금 민망했어요 ,,

 

 

 

 

너무 신기했던게 저희는 점심을 낭만항으로 갔는데

계산하려고 계산대앞에 이런 루지할인권이 보이더라구요 !

식사한 영수증과 함께 제출시 2회 16,900원 이라는 사실 !!

여러분도 이런 이벤트 찾아서 해보시면 좋으실거같아요

이용하시고 3일내에 영수증 지참시 할인이네요 (중복할인불가)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이용할수있는거같았어요

 

 

헬멧 대여

 

티켓구매 후 이용권같은 띠를 주셨어요 !

그리고 안내를받아 옆건물 6층으로 올라왔는데 바로 헬멧대여하는곳으로 가보았어요

이곳에는 안내해주는 직원은 따로없고 사이즈별로 맞춰서 헬멧을 착용해야하는데

안좋았던점은 코로나 시국에 위생적이지않은 관리와 보관을 하고있던거였어요

사용 후 셀프로 반납도 그냥 하고 사용시에도 아무거나 집어서 써보고 하는게 위생적이지않네요...

찝찝했지만 앞에 소독할수있는걸 마련해놔서 꼼꼼히 소독후 사용했답니다..

 

 

부대시설

 

평일이라 조금 한산하죠 ?

카페나 음식점등 먹거리도 다양하고

SNS에 유명한 천국의 계단에서 사진도 찍을수있게 포토존을 마련했더라구요 !

 

 

이용권 띠

 

 

이용할때 이런 띠를 착용후 입장을합니다 !

2회권이라서 두번 탈수있어요 ㅎㅎ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했어요 

 

 

루지카

 

 

루지를 타는 자동차? 같은건데 장난감같이 생겼더라구요 ㅎㅎ

앞에서 직원분들이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인원이 별로없어서 4명정도 같이 들었는데 실외라 목소리가 울려서 잘안들렸어요

사용법만 대충알고 출발했답니다 ! 생각보다 속도감이 빨라서 당황했어요

이걸 어린이들이 탈수있을까 하는 걱정도됐구요 ,,

저는 신나게 타다보니 5분정도 된거같아요

길이는 조금 짧게 느껴졌지만 한번더 있으니 2회정도 타면 딱인거같아요

처음부터 1회권은 판매하지않고 있더라구요 ㅎㅎ

 

 

 

 

 

안전하게 타고 내려오면 다시 올라가야하는데 리프트를 이용했어요

바로 내리면 리프트 타는곳까지 연결되어있고 빠르게 올라갔답니다 

같이 탄 친구는 리프트가 더 무서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평소 운전을 하는사람들은 루지가 그렇게 흥미롭지않을거같아요 ..

 

 

 

리프트에서 사진찍은모습 !

타서 보니까 꽤 루지길이가 길더라구요 타고 내려오는게 보여서 신기하기도하구

마치 스키장 리프트룰 타는거같았어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탓에 타고 내려왔더니 머리가 아팠어요

아무래도 찬바람을 계속 맞고있어서 그런가봐요ㅜㅜ

조금더 추워지는 겨울에는 이용하기 어려울거같아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재이용할수있는점이 좋았어요바로 올라가서 다시 출발~!
2회권으로 너무 알차게 이용한거같아요 ㅎㅎ

 

 

 다 타고 내려가는길에 사진을 찍었어요

앞에 오리, 공룡같은 조형물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거같어요

귀엽게 꾸며놓았더라구요 ㅎㅎ

첫인상은 규모가 크지않은데 이용시설이 다 있을지 궁금했는데

막상 건물 올라와서 보니까 크더라구요

통영에도 루지가 있다는소식에 다음여행은 통영으로 가고싶네요 !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나 커플들 데이트장소로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