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산 훈련소 맛집] 우보 / 소고기 / 훈련소 맛집 / 주차장 / 메뉴판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0. 12. 16. 14: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쓰는거같아요 ㅎㅎ

코로나때문에 어디 못나가구 점심만 급하게 먹고와서 블로그를 쓰네용

논산에 있는 훈련소 근처 "우보" 라는 고기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논산훈련소 근처라서 입대하기전  많이 찾아오시는데 저는 맛집이라 방문했어요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그때는 사진을 못찍어서 이번에는 자세하게 찍어왔답니다

솔직후기 적어드리니 꼬옥 끝까지 봐주세요 

주변에 완전 시골같은 분위기라서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했어요

교통편은 조금 안좋으나 다들 차를 가지고 오기때문에 훈련소와도 가깝게 위치하고있답니다.

 

/ 우보 /

전화번호 : 0507-1342-0547

 

위치 : 충남 논산시 연무읍 안심로 78

 

 

우보 입구

 

 

가게입구보시면 세월이 조금 있는 맛집처럼 생겼어요

주변에 주차할 주차장도 마련되어있구요 !

평일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네용

확실히 입대하는날엔 가족들이 많이 방문하는거같아요

소고기와 돼지고기 위주로 판매하는 구이집이에요

저는 여기서 갈비만 먹어봤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소고기도 먹어보고싶어요

 

 

내부

 

 

문을 열어놔서 다소 추웠지만 바닥은 따뜻하게 보일러를 틀어주셨어요

평일 점심시간이라서 손님들이 많이 없었네용

저희는 방처럼 생긴곳으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메뉴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

소고기나 돼지고기 둘다 판매하고있었는데 저희는 갈비를 시켰어요

된장찌개도 추가해서 꼭 드셔보세용 최고 맛있어요

다소 바쁜날 방문하면 생간이나 천엽 이런걸 안주나봐요

두번째 방문이었을때 주시더라구요 ㅎㅎ

밑반찬도 너무 맛있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자주 찾아가는 맛집이에요

 

 

밑반찬

 

 

밑반찬도 푸짐하게 주시고 싱싱한 채소가 좋았어요

무조건 고기먹을때 상추 필수로 먹어줘야해요

그리고 또 서비스로 육사시미도 주셨는데 양념장이랑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논산훈련소 근처인지 몰랐는데 알고보니 가깝더라구요

그래서 훈련소 입대날이면 사람들이 많은가봐요

훈련소 맛집이에요 ㅎㅎ

 

 

 

 

묵은지와 샐러드 등등 반찬이 더 나오구요

갈비도 빠르게 나왔어요 ~! 3인분인데 양이 상당히 괜찮았네요 ㅎㅎ

그래도 저희는 항상 1인분 더 추가한답니다

갈비 자체가 부드럽고 양념도 질리지않아서 계속 먹게되네요

숯불로 굽다보니 불판이 자주 그을려져서 타게돼요

자주 불판을 갈아주시는게 좋습니다 !!

 

 

양념갈비

 

숯불화력이 세다보니까 빨리 익기도 하고 타기도 하네요

불을 처음에는 조절해서 약하게 구워주시는게 좋아요 ㅎㅎ

우선 갈비가 숙성이 잘되어있는지 달짝지근한 양념이 맛있었어요

고기 자체도 너무 부드럽고 밥이랑 같이먹으면 찰떡 궁합이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아주 배불리 먹었답니다.

 

추천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