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아이스크림 할인매장] cream snack / 모현동 / 24시운영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2. 12. 16:4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이나 카페소개가 아닌 무인 아이스크림가게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익산 모현동에 CREAM SNACK 이라는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매장이 생겼어요

여기는 모현동 자연드림 옆에 위치하고있어요 !

무인으로 운영하고있어서 24시 오픈이라 너무 좋더라구요

매번 아이스크림이나 과자종류를 편의점에서 구매하곤했었는데

아무래도 비싸더라구요ㅠㅠ

여기는 진짜 저렴하게 판매중이라서 자주이용할거같아요

 

/ CREAM SNACK /

 

 

입구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바로 찾기 쉬웠어요

과자나 음료수 아이스크림 위주로 판매중이었구요

진짜 무인으로 운영하다보니 CCTV가 곳곳에 있어요

꼭 양심껏 결제를 하시고 나오셔야해요

재고파악을 하는게 매우 힘들거같았어요

 

 

내부

 

 

안에는 자유롭게 고를수있고 전자렌지와 나무젓가락 등등 비치가 되어있었어요

진짜 편의점수준으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더라구요

 

 

음료수

 

 

음료수 냉장고에도 이렇게 금액을 써놓아서 편했어요

가격은 대부분 500~1000원대로 저렴하구요

여기서 구매하시는게 이득이에요

 

 

과자

 

짠 진열대도 이렇게 많고 라면이나 과자를 판매해서 좋았어요

종류도 엄청 많답니다 !

다 골랐으면 이제 무인 포스기에서 결제하시면 돼요 !

 

무인 포스기

 

현금이나 카드결제 선택해서 가능해요 ㅎㅎ

아이스크림을 담아갈수있도록 비닐봉지도 제공을해주더라구요

바코드를 찍어서 계산을하면 된답니다 !

포스기는 하나 밖에없어서 손님이 많을경우 대기를 오래해야할거같았어요

그점이 조금 아쉬웠지만 24시간에 이렇게 많은 종류를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점이 큰장점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