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 카페 추천] 마를리 / 성수역 / 디저트 맛집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5. 17. 21:4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쓰게 되었어요 !
성수에 있는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친구와 성수역에서 만났는데 유명한 할아버지공장을 갈까 하다가 사람도 많고 시끄러워서 급하게 다른곳을 알아봤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마를리에요
바로 솔직후기 알려드릴게요


/ 마를리 /

위치: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47 홍원빌딩

전화번호: 02-467-0303

영업시간: 매일 9:00 ~ 23:00

입구


마를리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간판도 잘보이지 않아서 한눈에 찾기는 살짝 어려워요
요즘 감성을 잘살려놓은 카페 같았어요
주발 피크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지않아 좋았던거같아요
점심으로 미도인을 먹고난 후라서 디저트가 매우 땡겼어요
음료나 케이크 메뉴가 많아서 선택폭이 넓었어요

메뉴판


음료 메뉴판 이에요 !
보기만해도 참 많죠 ,,
전문적이게 음료를 만든다는게 메뉴판에서도 보였어요
저는 평소에 커피를 잘 안마셔서 초코라떼와 고민하다가 밀크티 병을 주문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아쉬워서 딸기 시즌이라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도 시켰어요 !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는 진짜 한조각 구매했지만 한판 다 먹고싶었을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화장실 비밀번호


마를리는 화장실 비밀번호가 따로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ㅎㅎ 화장실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앞쪽에 다 설명이 되어있고 아기자기한 초도 판매하고있었어요 ㅎㅎ
알고보니 케이크 맛집이었나봐요
케이크를 따로 주문해서 가지고 가는분들도 계셨거든요 !
또한 매장크기도 크고 자리도 좌식으로 앉을수있는 공간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밀크티와 아메리카노와 딸기크레이프케이크


짠 저희가 주문한 밀크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가 나왔어요 ㅎㅎ
밀크티는 수제로 만드신거같은데 너무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저는 너무 씁쓸한 밀크티보다는 확실히 달달한 밀크티를 좋아하거든요 ! 병도 너무 예쁘고 위생적이라서 한번 더 반했습니다 ㅎㅎ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는 가격에 비해서 살짝 작은느낌이었어요 ㅠㅠ 사실 맛있어서 먹다가 별로 없어보였을수도있지만 나중에는 한판 사서 먹을 예정입니다 !! 성수역 마를리 카페추천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