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선동 카페] 하이웨스트 / 디저트 맛집 / 분위기 갑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5. 21. 14:2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익선동에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익선동은 갈때마다 너무 좋았는데 하이웨스트 카페를 못가서 아쉬웠어요

그래서 이번엔 무조건 가야겠다 생각하고 여기 먼저 방문을 했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많이들 하더라구요

앞에서 사진찍어도 너무 잘나오고 디저트 비주얼이 예뻐서 인기가 있었던거같아요

솔직후기 바로 들려드리겠습니다 ~!

 

/ 하이웨스트 익선 /

위치 :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11다길 18

 

영업시간 : 11:00 ~ 22:00

 

 

입구

 

 

노랑노랑한 문이 고급지게 예쁘더라구요 ~!

디자인이 유럽풍인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ㅎㅎ

내부도 깔끔하게 꾸며놓은 모습이 딱 여심저격을 했답니당

저는 사람많은곳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감수하고 들어갔습니다

딱 들어가면 자리마다 거리가 좁고 많지않아서 자리부터 잡는게 좋습니다

 

 

메뉴판

 

 

매장 이용시 1인 1음료를 주문을 해야합니다 !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고, 디저트는 초코케이크를 주문했어요 !

케이크 종류가 많은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케이크가 진열되어있어서 주문할때 같이 말하면 따로 주신답니다 ㅎㅎ

메뉴가 모두 영어로 되어있어서 주문할때 살짝 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

사진과 함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그점이 아쉽네요 ,,

 

 

디저트

 

 

케이크 말고도 이런 디저트도 있어서 찍어봤어요

프레즐이랑 스콘인거같은데 모형인건지 너무 예쁘게 만들어놨네요 ㅎㅎ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위쪽에 적혀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내부에 화장실도 있긴한데 작아서 1명씩 밖에 못들어가요

거의 앞쪽에서 기다리는사람이 많을정도로 불편하답니다

그리고 조금만 기다리면 음료랑 케이크를 진동벨로 알려준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초코케이크

 

사실 찐득한 초코케이크를 너무 좋아하는편이에요 !

그래서 보자마자 이건 주문해야해 하고 고민도 안했답니다 ㅎㅎ

역시나 진한 초코맛이 커피와 잘어울렸어요 ~

창가에 자리를 잡았는데 분위기도 좋고 2시간정도 머물렀던거같아요 

창문넘어 지나가는 사람들과 눈이 마주친다는 단점이 있지만 

사람들 구경도 재밌었던거같아요 

익선동에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여긴 정말 분위기 맛집이네요

추천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