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미가효] 모현동 / 수육국밥 / 모듬순대 / 내돈내산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1. 5. 25. 09: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밥이 땡겨서 먹으러간 곳은
모현동에 있는 진미가효입니다
여긴 위치도 좋아서 바로 눈에 잘 띄는데요!
그렇지만 매번 다른걸 먹느라 이번에 첫방문이었어요
평소에 국밥을 즐겨먹는편은 아니라서
모든 국밥에 관대한 편이랍니다 ㅎㅎ
정말 요즘 파스타 하나에 정말 비싼데 국밥은 가성비 최고인거같아용 !!
옆에 공용주차장도 있어서 편리해요


/ 진미가효 /


위치 : 전북 익산시 선화로 3길 15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매장


저희가 갔을때는 새벽 1시정도라서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
매일 24시 운영하니까 언제든 가서 먹을수있는 장점인거같아요 ㅎㅎ
들어가면 생각보다 내부가 작았네요
자리를 먼저 앉으면 기본 세팅을 해주세요
앞쪽에 종이 메뉴판이 있어서 보기 편리했네요


메뉴판


순대모듬이랑 국밥이랑 해서 국밥세트를 판매하더라구요
세트메뉴는 천원정도 할인된 금액에서 먹을수있어요
평소에 순대를 너무 좋아해서 저희는 국밥세트를 주문했답니다 !
막국수나 만두 사이드메뉴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참았어요 ㅠㅠ

모듬순대


모듬순대는 기본 내장이랑 찰순대가 나오고 무말랭이도 조금 나왔어요
7000원이라는 금액에는 살짝 가성비가 떨어지더라구요
국밥으로 배가 안찰때 먹으면 좋긴할거같아요
순대도 기본적인 찰순대 맛이고 ㅠㅠ
개인적으로 피순대를 좋아해요
그래두 다 먹었답니다 ㅎㅎ
찰순대의 매력은 쫀득쫀득 고소함


수육국밥


양념장을 풀고 나면 진한 수육국밥을 먹을수있어요
안에 수육도 많이 들어있고 무엇보다 넘 뜨거워서 천천히 식혀먹는걸 추천해요
배고파서 빨리먹다가 혀가 다 데였네요
양파절임과 부추와 깍두기가 빠지면 안되죠
기본 반찬으로 다 나와서 국밥이랑 궁합이 잘맞아요 ㅎ
진한 사골육수에 수육이 들어있는 수육국밥
요즘 파는곳이 많지않아서 슬펐는데 모현동에 가깝게 있으니 너무 좋네요 !
국밥땡기는날 한번 가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