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 융건릉, 조선왕릉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7. 11. 21: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성시에 있는 세계문화유산
조선왕릉인 융건릉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화성에 살면서 처음으로 융건릉을 방문했는데
나무도 많고 산책로가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한번쯤 가보면 좋을거같아요ㅎㅎ
가족분들이 같이 놀러오시는분들이 많았어요


입장시간


중요한 부분은 월요일마다 휴무라는 점이에요!
관람시간도 매월마다 다르니 참고하시고 가세요
만 24세 이하 65세 이상 내국인은 무료입장입니다
입장료는 내더라도 1000원으로 저렴해요 ㅎㅎ


다자녀 무료입장


다자녀 가족들은 무료입장가능하네요!
혜택받고 놀러가세요 ㅎㅎ
바로 입구에 들어가면 나무가 참 많아요
사진찍으면 푸릇푸릇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으로 무료로 이용가능해요



정말 산에 온듯하게 나무가 많았어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바람을 막아주는
길고 높은 나무더라구요
봄에는 벚꽃나무라서 예뻐요 !!



안내 표지판이 잘되어있어서
15분정도 걸어가면 이렇게 보입니다
너무 깔끔하게 관리되어있고 좋았어요
입구에서 보는것보다 안에들어오니
규모가 아주 크더라구요 !




해가 쨍쨍하고 날씨가 좋아서
구경하는데 최고였네요
반려동물이나 돗자리는 불가해서
구경만하고 오시길 바래요 ㅎㅎ



안내 설명판도 잘되어있어서
읽어보기 좋았어요
정말 아무생각없이 힐링하기좋은
융건릉 방문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