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강촌마을] 우렁정식 / 백반 / 찐맛집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8. 18. 16: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군산에 우렁백반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엄마가 소개해준 맛집이에요ㅎㅎ
정말 한적한곳에 있어서 이런곳에 밥집이?
이럴정도로 숨겨져있는 맛집입니당
우렁쌈밥이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바로 후기 남겨드릴게용 ☺️

/ 강촌마을 /


위치 : 전북 군산시 성산면 철새로 90

전화번호 : 063-453-6803

영업시간 : 매일 11:30 - 18:00


입구

생각보다 허름한 주택 느낌이에요
들어가봤더니 안에는 사람이 꽉차있네요
역시 맛집을 아는사람들은 찾아오는 ,,
우렁이 맛있어서 따로 판매도 하나봐용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메뉴

저희는 우렁정식으로 주문했어요 !!
1인 9,0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하니 기대돼요
음식은 바로바로 나왔답니다 ㅎㅎ
부족하시면 추가메뉴로 시키시면돼요


좌석간의 거리가 좁아서 살짝 아쉬웠는데
매장 자체는 크고 넓어용 !
주차는 앞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우렁정식

기본반찬도 많이나오고 채소도 신선했어요
메인메뉴로는 제육볶음과 우렁무침이에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백반 좋아하시면 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
된장찌개, 쌈장, 무침 등등 우렁이 푸짐해요
쌈싸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된장찌개도 주문한 정식만큼 주더라구요
마음에 들었습니다 👍🏻
특별한 맛은없지만 건강하게 먹고싶을때
생각날고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