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천 해녀횟집] 모둠회 / 대천 해수욕장 맛집 / 가성비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8. 19. 23:2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대천을 다녀와서 회를 먹고왔어요
역시 바닷가에 가면 해산물이죵
평소에는 회를 먹을 기회가 별로없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더욱 생각났답니다 !
대천에 오시면 많은 횟집이 있는데
여기가 가성비 좋고 잘나오더라구요
바로 후기 남겨드릴게요 ~!!

/ 해녀횟집 /


위치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4길 130 2층 해녀횟집

전화번호 : 0507-1375-0044


입구

보시면 1층과 2층으로 나눠있어요
1층은 조개구이
2층은 횟집
이렇게 분리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회를 먹으러 왔기때문에 2층으로 !

2층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생겼어요
확실히 깔끔하고 사람들도 별로 없었어요
거리두기로 떨어져 앉았습니다 ㅎㅎ

메뉴판

메뉴판도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있어요
바로 모둠회 중을 시켰습니다
먹다보니 3명이선 중도 많더라구요 😣
사이즈별로 나오는 음식들이 다르다고합니다
참고바랄게요 ~!


바지락탕과 함께 나온 반찬들
아주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왔어요 !
특히 콘치즈는 제 최애 입니다
바지락 탕도 시원하니 맛있네요 ㅎㅎ


먹다보면 각종 해산물이 나와요
개불, 소라, 전복 등등 다양했어요
싱싱하고 제주도에서 먹은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꼬들꼬들한 식감이 최고네요👍🏻


드디어 모둠회 ✨
도톰하게 썰어주셔서 한점도 입에 꽉찼어요
진짜 쫀득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회를 잘 모르는데 비리지도 않고 ,,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만 들었네요 ㅎㅎ


함께 나온 초밥 !
초밥도 심심하지않게 먹어줬는데
여기부터 배가 너무 불렀어요 ..
역시 양이 많네요 ㅎㅎ


이건 생선으로 만든 탕수육 느낌인데
제 취향은 아니라 한입 먹고 안먹었어용..


계속나오는 메뉴들
새우튀김은 또 먹어줘야죠
따뜻하고 바삭한식감의 새우튀김도 JMT


마지막 매운탕에서
밥과 함께 마무리를 했답니다 ٩(ˊᗜˋ*)و
매운탕까지 깔끔하게 맛있어요
처음 먹어본 느낌으로는
이가격에 이정도면 친구들과 먹으러와도 좋겠다
싶은 생각이었어요 ☺️
대천 놀러오시면 해녀횟집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