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익돈까스] 부송점 / 돈까스 맛집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9. 7. 14:1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명한 홍익돈까스에 다녀왔어요
지역별로 체인점도 있어서 쉽게 방문하실수있어요
돈까스를 너무 좋아해서 홍익돈까스를 자주가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지만 협소하다는점,,
옆에 다이소와 노브랜드도 붙어있어서
밥먹고 쇼핑하기도 좋았어요 ㅎㅎ
바로 후기 알려드릴게요 !!

/ 홍익돈까스 /


위치 : 전북 익산시 무왕로 1242

전화번호 : 063-835-035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14:30 - 16:30 브레이크 타임
화요일 휴무


매장입구에 크게 홍익돈까스가 붙어있어서
바로 찾으실수있어요ㅎㅎ
점심에 갔을때 웨이팅이 엄청 많았는데
이번엔 점심시간 피해서 방문했어요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돈까스를 바로바로 튀기고 수제로 만들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매장

매장에 들어오시면 정말 넓고 크다고 느끼실거예요!
좌석은 대부분 4인기준으로 있고,
메뉴판이 올려져있는곳에 앉으시면됩니다
기본적인 반찬이나 식기류는 셀프입니다 ㅎㅎ


튀김기름 교체도 하니 깔끔하죠?!
인기 메뉴도 여러개 있으니 골라보세요 ㅎㅎ

메뉴판

저번에 방문했을때 로제돈까스 먹었는데
밥반, 돈까스반 올려져서 로제소스를 부어나왔어요
카레돈까스 느낌이었는데 매콤로제라니
리조또 느낌으로 맛있더라구용 !
이번엔 아주 기본적인 메뉴인 세트A와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세트A

여기 볶음우동맛집이에요 ㅎㅎ
돈까스도 먹고싶고 볶음우동도 먹고싶을땐
세트A로 주문하세요-!
홍익돈까스가 가격이 비싸지만
메뉴를 보면 양도 많고 맛있어요ㅠㅠ
돈까스가 아주 크답니다 !!

새우볶음밥

점심이라 밥종류를 고민하다가 주문해봤는데
새우볶음밥 매운맛이 생각보다 더 매콤했어요
무난하게 먹을수있는 볶음밥이라서
돈까스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저는 돈까스 도장깨기를 해볼생각이에요☺️
홍익돈까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