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삼육돈] 안산 고잔동 / 제주삼겹살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12. 19. 11: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안산에 놀러갔다가
고기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드립니다 ㅎㅎ
진짜 사람이 많더라구요
여기는 흑돼지 판매하는곳인데
연탄불로 구워먹어서 더욱 맛있어요
이런분위기 너무 좋아하는데
가끔 생각날고같아요 😭

/ 제주 삼육돈 /


위치 : 경기 안산시 상록구 각골로 74

영업시간 : 16:00 - 23:50

전화번호 : 0507-1443-3633



내부는 살짝 좁아서 웨이팅도 있더라구여!
그래도 저희는 바로 입장했답니다 ㅎㅎ
테이블이 원형테이블로 되어있고
따로 짐을 놓을수있는곳이 없는게 살짝 아쉬웠어요😭

메뉴판

제주 삼겹살 판매하는곳이라서
모두 제주산이랍니다~!
가격두 괜찮고 양도 좋았어요 ㅎㅎ
흑생고기와 목살 이렇게 두종류를 먹었어요


짠 ㅠㅠ 초벌을 해서 나오는고라서
조금만 구워주시면 바로 먹을수있어요~!
진짜 양념 소스와 함께 먹으면 환상이에요


무한리필도 가능한거같더라구요!
저는 무한리필도 좋을고같아요
제주산 고기잖아요 ♥️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나 반찬들도 맛있고
저는 고기에 와사비 넣어먹는걸 젤 좋아해요
근처에 오신다면 고기집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