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큰이칼국수] 대전 / 칼국수 맛집 / 찐 맛집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12. 19. 11: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전은 칼국수 맛집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찐맛집 ! 을 소개해 드릴게요
대전사는 친구 추천으로 다녀왓는데
진짜 양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얼큰이 칼국수 /


위치 : 대전 동구 계족로 393

전화번호 : 042-672-6689

영업시간 : 11:30 - 22:00
일요일 휴무



저희가 방문했을땐 진짜 사람 많았어요
근데 항상 점심시간땐 웨이팅 필수예요
그만큼 찐 맛집이라는 생각에 두근두근 ♥️

메뉴판

족발이나 수육도 같이 팔아서 먹으면 좋지만
칼국수 양도 많다고 들어서
중간맛1 , 순한맛 1 주문했어요❗️


김치 두종류에 미나리까지 ㅠㅠ
칼국수에 넣어먹는건가봐용


요건 순한맛 칼국수 !!!!
국물도 진하고 딱 칼국수 맛이에요
매운거 못드시면 순한맛 추천드려요
중간맛도 은근 맵거든요 ㅎㅎ
양이 진짜 많아요 !!!!


저는 평소에 매운걸 좋아해서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욤ㅎㅎ
매운맛은 너무 점심부터 부담될까바
중간맛도 은근 매워요 ..! 뜨거워서 더 그런지
이렇게 많은양에 저렴한가격으로 파시면
남는게 있는지 ㅠㅠ
담에 대전 놀러가면 여기 또 가려구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