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웰던] 익산 모현동 / 파스타 / 데이트장소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12. 20. 11: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현동에 있는 웰던에 다녀왔어요
생긴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가보네요 !
겉으로 보기에는 내부가 작아보이고
와인바 느낌이 많이났어요 ㅎㅎ
내부는 진짜 고급집 레스토랑 입니다
데이트 장소로 딱이라고 생각했어요☺️
바로 솔직후기 남겨드릴게요

/ 웰던 /


위치 : 전북 익산시 선화로3길 31-11 상가 엔젤빌딩 107호 웰던

영업시간 :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63-837-8215



웰던 입구입니다~!
뒷편에 위치하고있어서 잘안보일수도있지만
한번 가보면 다음부턴 잘 찾으실수있어요 ㅎㅎ
고급진 느낌의 양식집이에요 !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생겼고
좌석은 4인기준으로 되어있어요~!
안에 룸형식으로 되어있는 곳에서 먹었답니다


세트메뉴로 구성되어있는걸로 주문했어요!
Friends Course에 새우로제파스타 추가
4인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단품으로 주문하기도 좋아요 ㅎㅎ
샐러드와 파스타 리조또 피자 종류를 판매하고있어요


가격도 나쁘지않고 스테이크도 맛있었답니당!!


요리가 나오기전 식전빵인데
배고플때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


새우레몬샐러드도 최고👍🏻
비주얼도 좋고 새우에 불향이 좋았어요
샐러드소스가 넘 맛있어서 궁금했는데
다음에 가면 여쭤봐야겠네요 ㅎㅎ


감바스와 새우로제파스타❗️
감바스 느끼하지않고 빵이랑 새우 함께먹으면
환상의 궁합이네요👍🏻
파스타는 일반 로제 파스타네요 ~!!
양도 은근 많구 맛있게먹었어요 ㅎㅎ


피자는 불고기 파스타인데 양파와 마늘후레이크가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색다른 맛이었어요 ㅎㅎ
피자도 진짜 크고 맛있어요 🙌🏻


마지막은 찹스테이크
고기도 부드럽고 좋았는데 양이 아쉬웠네요😭
아무래도 스테이크니 적을수밖에 없나봐용
그외에 다른메뉴는 평균적으로 맛있고 양도 괜찮았어요 ㅎㅎ
다음에 친구들이랑 올때는 다른메뉴도 먹어보려구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