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단지네] 서대전 오류점 / 쭈꾸미 볶음 / 내돈내산 / 솔직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1. 12. 24. 16:2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 놀러갔다가 들린
전주 단지네를 다녀왔어요 ㅎㅎ
지역은 대전인데 상호명에 전주라고되어있어서
헷갈리실수있을거같아요 ㅠㅠ
근처 맛집 알아보다가 가게되었는데
솔직후기 남겨드릴게요~!

/ 전주 단지네 /


위치 : 대전 중구 계룡로874번길 19-4

영업시간 : 10: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42-531-3312



내부인테리어는 깔끔해용 !!
좌석도 넓고 좋았어요 ㅎㅎ
주변에 주차장이 없어서 좀 불편했어요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면됩니당


단지네 쭈꾸미 먹으러~!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당 ㅎㅎ


낙지 삼겹 철판을 주문하시면
조개탕이나 돈까스가 서비스인데
저희는 배부를까봐 쭈꾸미로 (소) 주문했어요!


쭈꾸미와 낙지의 가격차이가 있다보니까
인원이 많다면 낙지도 좋을고같네요 ㅎㅎ


기본반찬은 이렇게 되어있고
샐러드와 콩나물이 매운맛을 잡아줘요!!


가게 이벤트도 이렇게 하고있어서
저는 음료수를 서비스로 받았답니다 ☺️


계란찜도 기본반찬에 같이 나와용 !!
따끈하고 쭈꾸미 볶음에 아주 잘어울리는 메뉴♥️


쭈꾸미 볶음이 나왔어요 !!
공기밥은 추가로 주문해야합니당 ㅎㅎ
저는 중간맛으로 먹었는데 엄청 맵네요
무조건 다음엔 순한맛으로 먹어야겠어요
맛도 괜찮고 불향도 많이나서 좋았어요
근처에 방문하시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