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레드노드] 임실 사선대 / 뷰 카페 / 디저트 맛집 / 내돈내산

카테고리 없음

by 소소콩 2022. 2. 22. 21: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실에 놀러갔다가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리뷰를 써봅니당
뷰맛집이라 너무 좋았어요ㅠㅠ
다음에도 꼭 가고싶은 뷰
바로 솔직후기 알려드릴게요 :)

/ 포레드노드 /


위치: 전북 임실군 관촌면 사선2길 46-25

영업시간: 매일 11:00-19:00


위치는 사선대 안에 있어요 !
안쪽에 있어서 앞에 표지판 잘 보고 오셔야해요
저희는 네비켜서 길을 찾았답니다 ㅎㅎ


넓은 마당도있어서 강아지랑 같이와도 좋을거같아용
날씨 좋은날 밖에서 먹어두 최고👍🏻


요렇게 바로 사선대가 보인답니다🤍
진짜 멍때리면서 구경했네요
포토존이 은근 많아여!!!


메뉴는 여러종류를 판매하고있어요 ㅎㅎ
저는 바닐라라떼로 픽했어요 !


디저트도 많아서 하나 골랐답니다
퀸아망 브라운치즈가 올라간 빵이에요
제일 맛있어보여서 골랐어요 ㅎㅎ


밥을먹고가서 하나밖에 못먹다니
넘 아쉬웠네요ㅠㅡㅠ


꼭대기엔 이렇게 루프탑같이 되어있어요
진짜 인테리어며 잘 꾸며놨네요 ❗️


아기자기한 다락방처럼 작은공간인데
저희는 좀 추워서 2층에서 먹었답니다
이쪽공간도 넘 예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제가 먹은 바닐라라떼는 양도 많고 맛있어요
어딜가나 바닐라라떼는 성공한답니당~!
빵도 제 취향이라서 좋았어요
치즈가 맛있는 치즈더라구요
담에 임실 또가고싶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