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천당] 익산 모현동 / 돈까스 맛집 / 슈퍼점보세트 / 내돈내산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2. 3. 19. 12: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호천당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배달로도 시켜먹고 가서도 먹어봤는데
역시 돈까스는 매장가서 바로 먹는게 최고예요
위치도 좋고 맛도있는 호천당 소개해드릴게요

호천당


익산에 하나밖에없는 호천당
개인적으로 최애 돈까스집입니당👏🏻
주차는 바로옆에 공영주차장에 해주시면돼요


매장은 협소한 편이에요!
7-8 좌석으로 되어있어서
빠르게 자리를 잡아야합니당
매장자체는 깨끗해요☺️


메뉴판을 보는데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르기가 어려웠어요🥲
저는 슈퍼점보세트를 픽했습니다
다양하게 먹는걸 좋아해요


소바나 우동도 판매하고있어서
사이드로 먹으면 좋을거같네요 ㅎㅎ


제가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어요 🤍
보기만해도 진짜 푸짐하지않나요?
돈까스는 도톰한데 겉바속촉
소바는 시원한 육수에 담가먹으면 느끼함이 싹
카레도 맛집이네요👍🏻


소스에 찍어먹거나 와사비를 올려먹어보세용
진짜 메뉴하나하나 맛있어서
다음에 도장깨기로 메뉴들 다 먹어보려구요
돈까스집 추천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