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군꼬치]익산 영등동 / 꼬치맛집 / 술집 / 내돈내산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2. 2. 19. 15: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동 1호점
노군꼬치에 다녀왔어요~!
체인점인데 익산에 새로생겨서 좋아용
꼬치집이 많이 없어서 가보면 좋을듯하네요
바로 후기 남겨드릴게용🥰

/ 노군꼬치 /


위치: 전북 익산시 무왕로15길 1 1층

전화번호: 0507-1370-2241

영업시간: 매일 16:00 - 4:00



입구는 특이하게 생겨서
한눈에 보기 쉽네요⭐️
위치도 좋아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분들도
쉽게 방문할수있을거같아요
첫방문이라 두근두근


안에 분위기도 완전 좋았어요
조용하고 인테리어 굳👍🏻
좌석은 높은 의자와 등받이가 살짝 낮아서
오래 마시기 불편해보였지만
편한 좌석도 있으니 일찍 가는걸 추천드려요!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처음이면 노군 모듬꼬치 추천드려요
먹다가 취향껏 단품으로 드시면
맛있게먹을수있답니당 ❗️


그외에 오뎅탕, 오코노미야끼, 튀김 등
다른메뉴도 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는점 ,,!


세트메뉴도 참고해서 가성비있게 !
저희는 우선 꼬치를 위해 방문했기때문에
노군 모듬꼬치를 주문했어요 👏🏻


와아 비쥬얼 대박👍🏻👍🏻
다 구워서 나오기때문에 먹어도 되지만
미니화로에 더 따뜻하게 먹을수있는점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ㅎㅎ
굽는 재미도있고 골라먹는 재미도있고


하이볼도 주문해서 함께 먹으면 조합이♥️
양배추는 더 달라고 하시면 줍니당
양이 조금 작아서 여러번 주문해먹었는데
분위기며 맛이며 추천드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