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현동 부타] BUTA / 익산 술집 / 이자카야 / 내돈내산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1. 10. 28. 11:4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타에 다녀왔어요
친구들 추천으로 가봤는데 맘에 들더라구요 !
솔직 후기 가져왔습니다 ㅎㅎ
모현동에 있는 부타인데 살짝 위치가 아쉬워요
그렇지만 재방문 예정입니다 ☺️


/ 부타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13-3600

위치 : 전북 익산시 선화로1길 58-37 채움빌딩 1층



부타 입구는 이렇게 보여요
내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게 꾸며 놨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앉을수있는곳과
테이블로 앉을수있는곳이 있어요 !
인기가 많아서 저녁시간되니 만석이더라구요


메뉴판도 간단했어요 ㅎㅎ
처음 방문하신다면 추천메뉴를 드시는걸 추천해요
연어나 바지락술찜이 유명한거같았는데
저희는 나가사끼 짬뽕탕을 주문했어요!


술 종류도 이렇게 있구요 ㅎㅎ
다음엔 하이볼도 먹어보고싶네요


이게 나가사끼 짬뽕탕입니당~!
이거 먹고 단골집이 되겠구나 생각했죠
국물이며 해산물이며 제 취향 ㅠㅠ
메뉴 고민이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밥이랑 먹어도 찰떡일거같아요
국물이 깔끔하고 칼칼한게 맛집이네요


아쉬워서 연어초밥 추가했어요 !
가격은 9000원인데 맛있어서 또 시켜먹고싶었네요
담에 가도 이 조합으로 먹으려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