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드포갈릭] 여의도점 / 파스타 맛집 / 데이트장소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1. 10. 15. 12:2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에 방문했었던
매드포갈릭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체인점이라서 다른지역에서도 방문가능해요
한강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저녁먹고 한강도 걸어서 갈수있는거리예요!
바로 후기 남겨드릴게요☺️

/ 매드포 갈릭 /


위치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8 현대차증권빌딩 지하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Last order 20:00

전화번호 : 02-783-5296

매드포갈릭

건물 지하1층으로 내려오시면 바로 보여요
매드포갈릭은 첫 방문이라 기대됐답니다
앞에서 직원분이 있어서 바로 자리안내를 해줘요


메뉴판은 테블릿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이벤트와 쿠폰도 많이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ㅎㅎ
파스타1, 피자1, 스테이크1
이렇게 주문하기로 했어요


매장은 아주 고급진 레스토랑 느낌이에요
데이트하기 딱 좋은 분이기라 좋네요


직원분이 세팅을 다 해주고 필요한게 있다면
벨을 누르시면 됩니다 !


까르보나라가 기본이라 주문을해봤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갈릭향도 있고 크림도 꾸덕하고
무조건 파스타는 까르보나라 추천드립니당
살짝 양이 부족했던점이 아쉬웠네요ㅠㅠ


이 피자는 골든바질부레타피자 인데요!
메뉴판에 알록달록 예뻐보여서 주문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바질과 토마토가올라가고
신선해보였답니다 ☺️
피자도 성공적이였어요ㅠㅠ
배고파서 넘 순삭


스테이크 이름은 잘 생각이안나지만
스테이크와 소스의 궁합이 좋았어요 ㅎㅎ
위에 올라간건 파를 구워주신거같은데
곁들여 먹으면 맛있답니다
매드포갈릭 메뉴 추천드려요
이번에 주문했던건 매우 성공적이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