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동의 집] 익산 맛집 / 동산동 / 한우갈비살 / 내돈내산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1. 11. 26. 13: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산동에 갈일이있어서 들렀다가
목동의 집이라는 소고기맛집에 들렀어요
처음가봤는데 생긴지 오래됐더라구요??
전 왜 이제 알았는지ㅠㅠ
앞으로는 자주 갈까 싶어요 ㅎㅎ
바로 후기 알려드릴게요~!!

/ 목동의 집 /


위치 : 전북 익산시 목천로20길 10-29 목동의집 동산점

전화번호: 063-843-9933

영업시간 : 11:00 - 22:00
일요일 정기 휴무



입구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한우 전문점처럼 생겼죠~?☺️

메뉴판

메뉴판은 역시 한우만 파네요!!
저희는 갈비살을 주문했어요 ㅎㅎ
살치살을 좋아하는데 여긴 갈비살이 맛있어용


셀프코너 !! 밑반찬이 떨어지면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꼭 드실만큼만 가져가세요 ㅎㅎ


그이유는 요기 설명되어 있어요
반찬 재사용을 절대 하지않기때문이죠
여기 반찬 중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


화장실도 저기 쭉 들어가시면 보여요
하나밖에 없고 남녀공용이라 아쉬웠지만
깔끔하고 좋았어요 !!


먹다가 급하게 찍은 갈비살❗️
진짜 맛있어 보이쥬?!
다른 갈비살보다 더 맛있었네용 ㅎㅎ
역시 한우가 최고인듯 하네요


짠 돌판에 구워먹는 소고기란 ㅠㅠ
진짜 맛있어요…
소고기는 금방 익혀서 먹을수있으니
완전 순삭 !!


밑반찬은 다양하게 나오는데
생간이랑 천엽도 나오더라구요 ㅎㅎ
저는 먹지는 못했구 사진만 찍었어용


공기밥을 주문하면 소고기무국이 같이나와요!!
된장찌개 주는곳은 많이봤어도
소고기뭇국은 처음이네요 ☺️
진짜 이것만 있어도 밥 한그릇 뚝딱
소고기 맛집이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