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지로 술집] 감각의 제국 / 칵테일 바 / 을지로 술집 추천 / 힙지로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0. 11. 16. 17: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을지로가 힙지로로 유명해진 이유를 알아보기위해 방문을 해본 후기를 가져왔어요

을지로는 처음 가보는곳인데 인스타에서만 봐도 힙한 느낌의 술집이나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요즘 레트로 느낌이 또 유행이고 해서 이번에 친구들을 만나서 다녀왔어요

정~말 많은 술집들이 있었지만 감각의 제국이라는 칵테일바가 유명해서 결정했답니다

지하철을 이용해서 다녀왔구요 을지로3가역에 내려서 10번출구로 나가면 됩니다 !

여기는 간판이 따로 없고 평범한 상가에 위치하고있기때문에 지도를 잘 보면서 가야해요 !

 

/ 감각의 제국 /

위치 : 서울 중구 충무로7길 19 4층

 

영업시간 : 18:00 - 23:30 월~목 / 18:00 - 01:00 금~토

일요일 휴무 

 

감각의 제국 간판

 

감각의 제국은 간판이 따로없고 이렇게 앞에 세워져있어요

한번에 보기어려우니 지나칠수도 있겠더라구요 !

요런 피카츄 시그니처 안주가 사진으로 크게 보인다면 아주 잘 찾아오셨어요

상가로 올라가면 4층에 가게가 있답니다 ㅎㅎ

첫인상은 힙지로라 다르구나 평범하지않은곳인것을 느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옆에 게임기와 특이한 인테리어에 놀랐네요

불빛이 너무 강해서 사진찍는것마다 빨갛게 보였어요

그러나 여기 분위기 자체가 붉은 조명이 많아서 맞춘거같네요 ㅎㅎ

게임도 그냥 인테리어로만 놔둔것이 아니고 실제로 게임도 할수있는점이 좋았어요

 

 

칵테일 메뉴

 

 

기본 안주는 피카츄와 페퍼로니피자를 주문하고 칵테일을 하나씩 골랐어요 !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편은 아니라고 느꼈는데 을지로는 다 이정도하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분위기로 오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저는 저 많은 칵테일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아임파인앤유? 메뉴를 골랐어요

파인애플이 들어간 칵테일이라고해서 상큼할거같더라구요

평소에도 과일중에 파인애플을 가장 좋아하기도 하구요 !

6명이서 간거라 다양한 메뉴를 고르고 저희는 구경을 했어요

 

 

메뉴

 

 

마시멜로우와 젤리는 기본안주로 나오더라구요 ! 

아폴로도 나와서 초등학교때 사먹던 불량식품생각이나서 맛있게먹었어요

기본 안주라서 더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칵테일의 플레이팅도 평범하지않죠? 너무 예쁜거같아요

맨 왼쪽에 있는 노란색 음료가 아임파인앤유 에요

마셔봤는데 생 파인애플도 들어가고 분명 파인애플맛이긴한데

주스느낌이 많이났고 상큼하기보다 너무 달았어요 ..

음료가 진득진득한느낌..한번씩 다 마셔봤는데 저는 제가시킨게 제일 별로였네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

 

짠 메뉴를 주문을하고 이제서야 구경하는 내부 인테리어에요

레트로보다는 복고느낌이 컸네요 ㅎㅎ

어디서 저런것들을 구해왔는기 신기하기도하구요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8시쯤 되니까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역시 을지로에서 힙한곳으로 소문이 난게 맞나봐요

한층더 올라가면 어떤 전시회느낌으로 하던데

그건 사진을 못찍어왔네요

게임기도 있고 구경하는 재미가있었어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힙하게 나오는 감각의제국 !

사진찍기에는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이 조금 저렴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신세계인것을 느낄거에요 ㅎㅎ

추천합니다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