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선동 맛집] 경양카츠 / 돈까스 맛집 / 맛집 추천 / 내돈내산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0. 11. 15. 14:1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익선동 맛집 경양카츠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서울에서 만나기로했는데 요새 핫한 익선동을 가기로했어요

경양카츠는 점점 체인점으로 많아지고있어서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그런돈까스가 유행이잖아요 !

딱 알맞는 곳이었어요

방문했을때는 웨이팅 한팀정도있어서 기다렸다가 입장했답니다.

아무래도 평일이라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 경양카츠 /

 

전화번호 : 070-4795-8889

 

위치 :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15

 

영업시간 : 주말 11:30 - 20:30 /평일 11:30 - 20:30

 

 

경양카츠 입구

 

 

저는 익선동을 처음 방문했는데 다 이런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건가 상가들이 낮고 오래된모습이었어요

그런 한옥적인 분위기가 좋았네요 ㅎㅎ

저희는 종로3가역에서 만나서 걸어오기 좋았는데

차를 가져오시면 주차하기 힘드실거같아요

 

 

안내문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대기인원이 많아서

안내문을 따로 붙여놓았더라구요

경양카츠앞에는 운세뽑기가 설치되어있더라구요

경주에서 봤었는데 신기했어요 ㅎㅎ

매장앞에서 기다리는분이 없어도 꼭 명단작성해야한다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저희는 바로 적었답니다

 

 

 

 

앞쪽에 메뉴판이랑 대기명단 작성하도록 세워놓았구요

기다리면서 메뉴 결정하는것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저희는 안심과 등심이 같이있는 카츠 하나랑 치즈카츠 하나 골랐어요

돈까스 치고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편이라서 가성비는 부족한거같네요

그래도 맛집이라길래 한번 먹어보고싶었답니다

 

안심&등심카츠 = 15,900원

치즈카츠 = 14,900원

 

대기 우산

 

 

요런 센스가 또 감동적이었어요

비가오거나 햇빛이 많이 쬐는 점심에 우산을 쓰고 대기할수있도록 배려하는점

 

 

안심 등심 카츠

 

기다리던 돈까스가 나왔어요!너무 정갈하고 예쁘게 플레이팅이 되어있죠ㅜㅜ

여성분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그런 아기자기함

밥위에 올라가는 메추리알 후라이인가 귀여운거같아요

돈까스와 잔치국수의 만남인가 너무 잘어울렸어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싱거워서 아쉬웠네요,,

안심과 등심의 차이를 느껴볼수있는 그런메뉴였어요

시그니처는 족발카츠인거같았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그걸 먹어보려구요,,

 

 

전체적인 메뉴

 

치즈카츠는 6개가 나와서 양이 적어보였지만 먹다보니 딱 좋았어요

치즈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메뉴라서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치즈카츠 드셔보세요

돈까스만 다르고 다른 기본찬은 다 똑같았어요 ㅎㅎ

데이트나 친구와 모임일때 추천드려요 !

저는 익선점을 방문했는데 매장이 협소해서 자리와자리 공간이 좁아 아쉬웠네요

테이블도 작고 딱 돈까스 올려놓을 자리만 마련되어있는거같았어요

 

 

인테리어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익선동은 한옥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한곳이 많더라구요

다음포스팅도 익선동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너무 좋은거같아요

 

 

테이블 위 셋팅

 

보시면 작은 테이블위에 기본으로 셋팅되어있는것들이 있었어요 ㅎㅎ

다른 음식점과 달리 신기한게 많아서 보여드릴려고 사진찍어왔네용

저 도구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겠지만 제생각에는 레몬즙을 짜는도구 같았어요

 

 

머리끈

 

네 저는 이것을 보며 감동을 받았지요

여성분들이 많이 방문하는것을 고려해서 머리끈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일회용머리끈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익선동 첫 방문후기를 적어봤어요

맛집도 많고 예쁜카페들이 많아서 마치 연남동 느낌도 났네요

다음에는 익선동에 카페 방문후기를 가져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