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녀주방 홍대점] 방문후기 / 홍대 맛집 추천 / 내돈내산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0. 11. 3. 19:4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

10/31 할로윈 기념으로 방문해본 마녀주방 방문후기를 가져왔어요 ㅎㅎ

마녀주방은 매일 할로윈컨셉으로 운영하는 음식점인데요 !

인기가 많아서 체인점으로 여러군대 있답니다

가까운곳으로 방문해보세요

 

우선 홍대입구역에 내려서 걸어가니 10분~15분 정도 걸렸어요 

생각보다 골목에 있어서 눈에 띄지는 않구요 ! 지도를 보며 잘찾아가셔야 할거같아요그

래도 근처에 가다보면 딱 할로윈컨셉으로 귀신의집같이 생긴 건물이 보여서 여기가 마녀주방이라는걸 한번에 알아챘어요

 

/마녀주방/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10

영업시간 : 평일 12:00 - 22:15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 12:00 - 22:15 /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내부 인테리어

 

 

내부인테리어는 이렇게 어두운조명에 다양한 소품들이 꾸며주고있었어요

첫방문이라서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너무 신기하고 예뻤어요

저희는 점심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2층으로 바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

 

 

트리

 

아직 크리스마스는 아니지만 연말느낌으로 트리가 이렇게 가운데에 위치하고있었어요

너무 신기해서 찍어봤네요 ㅎㅎ 안에 좀비를 넣을생각을 하다니 ,, 넘 귀엽네요

연말쯤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ㅎㅎ

 

 

 

기본 셋팅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기본 셋팅을 해주셨어요 ㅎㅎ 보시면 식기류 하나하나 신경쓴모습이 보이네요

약간 해리포터에 나오는 느낌도 들었구요 !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ㅎㅎ 샐러드부터해서 파스타 리조또까지 !!

양식을 좋아하는 저는 매우 고민이 많았답니다 ..

메뉴판에 그림과함께 설명도 잘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해서 고른것은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와 스네이크 로제 파스타였습니당 !!

 

 

 

-스네이크 로제 파스타 13500원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 13000원

 

가격은 일반 음식점과 비슷해요 ㅎㅎ 처음에 나왔을때 양이 좀 적어보인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먹다보니 양이 많았어요 ..... 맛은 둘다 평균 이상이었어요 ㅎㅎ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메뉴도 먹고네요 다양한 메뉴와 분위기있는 인테리어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추천 ★

 

 

 

음식을 다 먹을때쯤 한 직원이 와서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했어요ㅎ

참여하면 디저트를 준다길래 냉큼 했습니다 !

설문조사에 소비자 만족 조사같은 느낌으로 진행하고있었어요

질문도 쉽고 몇개 없길래 바로 하고 디저트를 받았는데

귀여운 아이스크림을 주시더라구요ㅠㅠㅠㅠ

손바닥만한 양이었지만 그래도 매우 맛있었답니다

 

 

 

 

다양한 소품으로 사진을 찍을수있도록 포토존을 만들어놓았네요 !

사진 정리하면서 알게된사실이에요ㅠㅠ 다음에 방문하면 꼭 인증샷 찍고와야겠네요

이렇게 오랜만에 나들이로 마녀주방 홍대점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ㅎㅎ

다음에도 좋은곳 방문해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