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맛집] 지린성 / 고추짜장 / 주차장 / 가격 / 위치 / 내돈내산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0. 12. 10. 10: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군산에 놀러갔다가 유명하다던 지린성에 방문을했어요

매번 갈때마다 줄이 길어서 못갔는데 가게가 넓어지고 해서 웨이팅이없더라구요!

줄이 없는거 보고 바로 여기로 가야겠다고 결정했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2시 정도에 방문을해서 한가했나봐요

그래도 매장 내부에는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ㅎㅎ

바로 솔직후기 적어보겠습니다~!

 

/ 지린성 /

 

전화번호 : 063-467-2905

 

주소 :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

 

영업시간 : 매일 09:30~16: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매장입구

 

 

 

지린성까지 자동차를 이용해서 방문을했구요 !

네비에 찍고 왔는데 바로 크게 지린성이 보이더라구요 !

주차는 지린성 앞에 초등학교가있고 공용주차장도 같이 있더라구요

무료 주차이고 지린성과 가까워서 좋았어요 !

고추짜장이 유명하고 맵다길래 근처 편의점에서 바나나우유를 사서 가는거같더라구요

저희는 그래도 매운걸 잘먹는 편이기 때문에 그냥 들어갔어요

 

 

 

메뉴

 

 

저희는 고추짜장과 그냥짬뽕밥을 주문했어요 ㅎㅎ

고추짜장은 무조건 먹고 짬뽕밥을 먹고싶어서 두개 시켰답니다

기본 짜장보다 가격대가 좀 있는걸로 봐서 궁금했어요

메뉴 나오는 시간은 진짜 10분도 안걸린거같아요

그래서 회전율이 빠른거같네요 ~!

또 화장실도 남/여 구분되어있고 내부에 있더라구요 좋았어요

 

 

 

고추짜장

 

 

고추짜장은 간짜장 처럼 양념따로 면따로 주셔서 비벼먹으면돼요 !

진짜 양념이 새우, 양파, 고기가 큼직큼직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고추는 안먹기때문에 고추는 다 빼고 먹었답니다

다른 짜장집과 진짜 다른 맛이었어요

양념자체가 맛있더라구요 ㅎㅎ

진짜 고추짜장을 두개시킬껄 후회했네요

 

 

고추짜장

 

 

섞어서 먹으면 이런 비주얼이네요 ㅎㅎ너무 맛있었어요 ~!

아 맵기는 좀 매운편이었어요 

매운걸 잘 먹는편인데도 매워서 물을 많이먹었네용..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꼭 우유 사가세요 ㅎㅎ

공기밥도 추가해서 밥도 비벼먹었답니다..!

평소 짬뽕파인데 여기는 짜장이 훨씬 맛있네요

 

 

짬뽕밥

 

 

 

짬뽕밥도 빠르게 나왔어요 ㅎㅎ

밥도 가득히 주시고 짬뽕에 있는 해산물이나 야채도 많았어용

짬뽕은 짜장에 비해 맛이 그냥그랬어요 ㅎㅎ

짜장을 먼저 먹어서 그런지 특별한 맛은 아니었네요 ..!

여기만의 짬뽕맛이 있기는해요

다른 중국집보다 맑고 시원한 맛이었어요

해물탕을 먹는느낌이랄까

그렇지만 저는 진하고 걸죽한 짬뽕을 좋아하다보니 아쉬웠어요..

그래도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맛집이었어요

또 군산을 갈일이 생긴다면 오고싶네용 !!

 

 

 

 

 

먹다보면 아이스크림 할인쿠폰을 나눠주시더라구요 !

구스토아 아이스크림인데 이거 놀이동산에서 많이 먹었던 기억이나서 먹기로했어요

할인을 많이 해주겠지 싶어 갔는데 나가는문 기준으로 나와서 왼쪽으로 조금만가면 보여요

걸어서 1~2분정도 ? 자그만한 가게가 있더라구요

3500원인데 할인해줘서 3000원에 먹었어요

다소 비싼감이 있었지만 매운걸먹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딱이더라구요

 

 

초코맛

 

 

임실치즈로 만든 초코맛 아이스크림은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젤라또같은 식감과 초코맛이 80%정도 나고 치즈맛 20%정도 나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치즈와 초코의 조합이 어울렸어요 ~!

젤라또의 쫀득쫀득한 식감이 아주 좋았네용할인도 해주니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