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맛집] 무공돈까스 / 메뉴추천 / 운영시간 / 내돈내산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0. 12. 30. 17: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때문에 외식이나 카페를 자주 못가서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어요

요즘 체인점으로 많이 생긴 무공돈까스를 방문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돈까스 퀄리티도 좋다고해서 기대가되었어요

저는 배달로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매장에서 또 먹기로했어요

우선 주차장은 건물에 있다고 나와있는데 상세한 정보가 없어서 근처에 주차하고 갔어요

화장실도 콩나물 국밥집 화장실을 사용하더라구요

밖에서 봐도 내부가 매우 좁아보였답니다

지금부터 솔직후기 들려드릴게요 ㅎㅎ

 

/ 무공 돈까스 /

전화번호 : 0507-1441-1415

 

위치 : 전라북도 익산시 무왕로 13길 12

 

영업시간 : 매일 10:30~20:30 /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화요일 휴무

 

 

무공돈까스

 

 

무공돈까스는 화요일에 휴무에요 !

전메뉴 포장과 배달을 진행하니 집에서 안전하게 드셔도 괜찮을거같아요

저는 돈까스가 바로 나와서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하기때문에

매장에 방문해서 꼭 먹어보고싶었답니다

영업시간이나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용 ㅎㅎ

 

 

메뉴

 

무공돈까스 메뉴에요 !

안에 들어가면 키오스크로 주문하는게 있는데

앞쪽에도 한번에 볼수있도록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대표 메뉴로는 무공돈까스입니다 사이드메뉴와 서브메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다양하게 저렴한가격으로 먹을수있는게 큰 장점이에요

저희는 평일 2시쯤 방문을 해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키오스크 주문

 

 

들어가면 바로 QR코드와 주문할수있는 키오스크가있어요

자리에 앉기전에 주문을 미리 해주는것이 좋답니다 ㅎㅎ

저희는 고민을 하다가 무공돈까스&치즈돈까스&냉소바 세트를 주문했어요

세트 메뉴로 묶여있는건 500원 할인이 된 금액으로 먹어볼수있어요

다음에 가면 떡볶이랑 버터포테이토를 먹어보려구요

먹을생각만 하니 기분이 좋네요

주문후에 자리에 앉으면 바로 자리 세팅을 해주세요

 

 

안내문

 

 

옆쪽에는 안내문이 이렇게 적혀있었어요

키오스크 주문을 처음해보시는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안내문이있더라구요

현금 5만원권은 사용이 불가한점 /포장은 500원이 추가되는점 /

세트 메뉴는 포장이 불가한점이렇게만 알고계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콩나물국밥집 화장실을 사용하는게 같은 가게라서 된다네요

그래도 내부 화장실을 이용할수있다는게 좋았어요

 

 

내부 자리

 

 

내부에 들어오시면 자리가 이렇게 마련되어있어요

기본 2인석, 4인석 기준이구요 !

저희는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아무래도 2인 테이블은 좁더라구요ㅠㅠ

손님이 많이 없다면 넓은 자리에 앉는게 좋을거같았어요

음식에 비해 테이블이 작은느낌이랄까..

주문하고 10분? 정도 있다가 음식이 바로나왔어요

음식 나오는게 빠른편이라서 좋았네요 ㅎㅎ

 

 

무공돈까스 & 치즈까스

 

 

저희는 무공돈까스와 치즈까스를 주문했는데 완전 양도 많고 먹음직스러웠어요

무공돈까스 안에는 치즈와 각종 야채들이 들어있어서 치즈돈까스랑은 조금 다른느낌이었어요

치즈, 피망, 양배추 이런게 있어서 돈까스 피자 느낌들었네요 ! 

나이프는 따로 음식이 나올때 챙겨주신답니다

치즈까스는 겉튀김이 바삭하고 안에는 치즈가 꽉 차있더라구요

이것도 따뜻할때 먹어야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와사비와 함께 소스를 찍어먹으면 정말 환상의 궁합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무공돈까스를 좋아하는점이 밥위에 느끼하지않게 볶음김치가 올라가더라구요

샐러드는 물론이고 너무 맛있는 한끼를 먹고왔어요

 

 

무공소바

 

 

무공소바는 냉모밀같은 느낌으로 차갑게 나와요

따뜻한걸 원하시는 분들은 우동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여기 냉모밀을 너무 좋아해서 무조건 돈까스랑 냉모밀을 먹어요

전문점에서 파는것처럼 아주 간도 딱 맞고 맛있더라구요 ㅠㅠ

다들 서브메뉴 찾고계시면 무공소바 추천해드려요 ~!

오이를 싫어하시는분은 꼭 오이 빼달라고 하세요 은근 많이 들어가요 ㅎㅎ

이렇게 먹어도 2만원 안됐던거같아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무공돈까스 추천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