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여행 2] 안목해변 카페거리 / AM카페 / 현대 장칼국수 / 하늘목장

여행

by 소소콩 2020. 10. 7. 13:3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강릉여행 1편을 올리고 2탄 바로 준비 했습니다 !

1박2일 일정이었지만

알차게 놀다보니 쓸내용이 많네요 ㅎㅎ

우선 처음으로 안목해변에 오션뷰로 카페거리가 있다고해서 가보았습니다

카페는 많은데 역시 주차공간이 비좁고, 카페 음료들도 상당히 가격대가 있었어요

오션뷰라서 뭐 막상가니까 넘 좋았네요 ㅎㅎ

저희는 보이는곳 아무곳이나 들어가기로 했답니다 !

 

 

AM카페 외관

 

 

밖에서 봐도 아주 크고 누가봐도 오션뷰로 보일거같아서 여기로 결정했습니다

카페 이름은 AM 이고, 메뉴판은 찍은게 없네용 ㅠㅠ

저는 초코라떼를 시켰어요 !

 

메뉴

 

오션뷰로 찍어보는 사진

 

 

날씨가 좋아서 바다가 더욱 예뻐보였어요

이런 오션뷰로 한번쯤 온다면 추천합니다 ㅎㅎ

카페에 다양한 빵종류도 판매하고있었는데

장칼국수를 먹을예정이라 빵은 포기했어요 ㅠㅠ

 

 

 

예쁘게 찍어보려고 하는 사진

 

 

사실 카페에서 앉아있다가 슬슬 추워져서 

점심으로 먹으러온 현대 장 칼국수 !!

사실 장칼국수를 처음먹어보는거라 설렘반 걱정반이었어요

맛집을 찾아서 가야겠다 생각하고 검색을 해보는데

저희는 현대 장 칼국수를 선택했답니다

주차공간이  없어서 골목에 차를 주차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

저희 갔을때는 웨이팅이 조금 있어서 10분정도 기다린후에 들어갔습니다

 

 

현대 장칼국수

 

 

오래된 건물에 보이는 맛집처럼 생긴 간판 ㅎㅎ

들어가서 저희는 바로 주문을 했는데

금방 나오더라구요 !! 내부 자리는 협소해서 이동공간이 부족했습니다

 

 

장칼국수

 

 

 

장칼국수를 처음먹어본 후기는 ..

고추장 베이스에 텁텁한 느낌을 받았어요 !

옆테이블에서는 여기보다 다른곳이 더 맛있었다는 말을 하길래

개인 취향인거같습이다 ,,!

칼국수안에 면이나 호박 감자 이런 내용물은 정말 많았습니다!

한번쯤 먹어볼만해요 ㅎㅎ

 

 

하늘목장

 

 

 

하늘목장 가는 길이 초보운전자한테는 조금 위험해보였어요 ,,

무사히 잘 도착해서 입장료를 내고 들어갔더니

염소랑 양들이 기다리고있네요 ㅎㅎ

날씨도 너무 좋구 ,, 초록초록하니 평화롭더라구요

 

 

 

요거트

 

 

사진 엄청 찍고 나오는길에 하늘목장에서 판매하는 수제 요거트를 사먹었어요

가격대는 좀 있던걸로 기억하구 맛은 달지않은 새콤한 요거트 맛이었는데

시중에서 판매하는 요거트에 적응이 되서인지 ㅜㅜ

저는 조금만먹고 안먹었답니다 ,,

 

 

 

요거트와 아이스크림

 

 

저는 아이스크림이 더 괜찮았어요 ㅎㅎ

3500원인가 했던거같은데 

양도 많이주고 다 먹었어용 !!!

카페 형삭으로 되어있어서 쉬었다가기 좋았어요 !

약 3시건 구경후 회를 먹으러 가기로했어요 😊

 

 

 

조형물

 

 

 

사실 회집은 너무 많아서 어딜 들어가도 비싸고 맛도 비슷할고같아

돌아다니다가 잘 챙겨준다는곳으로 들어갔어요 !

그래서 음식점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히히

회가 나왔는데 양은 ㅠㅠ 적었지만 ㅠㅠ 

맛있더라구요ㅠㅠ 쫀득쫀득하니 .. ><

물회랑 매운탕이랑 알차게 먹었답니다 ~ ㅎㅎ

 

 

 

물회도 먹었는데 너무 꿀맛이었어요 ㅠㅠ

새콤달콤하니 시원하고 먹고싶어서 그냥 시킨건데

제일 맛있었던 ,,, 👍🏻❤️

 

마지막으로 매운탕 !!!! 까지 알차게 먹고 강릉여행이 끝났답니다 ㅎㅎ

1편, 2편을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다음에는 더 꼼꼼히 사진찍고 작성할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