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천 펜션] 비치 스토리 펜션 / 신축펜션 / 가성비 숙소 / 내돈내산

여행

by 소소콩 2021. 3. 2. 06: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천여행을 가서 좋은 숙소를 방문했어요

바로 비치 스토리 펜션인데요 !

여기는 주변에 펜션이 모여있어서 찾으시기 편하실거에요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바다를 볼수있고 편의점과의 위치도 좋습니다

4명이서 방문을 해서 온돌객실에서 투숙했어요

저희가 투숙한 객실은 201호 입니다 ㅎㅎ

가성비도 좋고 신축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자세한 숙소 후기 알려드릴게요 ~!

 

/ 비치 스토리 펜션 /

 

전화번호 : 0507-1360-8274

 

위치 : 충남보령시고잠2길8-26

 

입실15:00 퇴실 11:00

 

 

 

펜션 입구

 

 

입구에서 들어오니 복도는 생각보다 좁았어요

앞에서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객실키를 주셨어요

여기는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참 편했네요 ㅎㅎ

1층~4층까지 타입별로 객실이 있었는데 저희는 2층이었네요

확실히 신축펜션이라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이용안내

 

 

객실내 무조건 금연이에요 ! 

그리고 여기의 좋은점은 음식물을 모아서 버릴수있도록 

음식물쓰레기통이 구비되어있더라구요

음식준비할때나 아주 유용했어요 ㅎㅎ

바닥은 온돌이어서 금방 따뜻해졌어요

진짜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바베큐는 이용을 못했지만 다음번에는 꼭 이용하고싶었어요

 

 

티비

 

 

벽걸이 티비로 크게 있고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청결도 좋고 창문도 크게되어있어서 환기도 시키고 

201호는 개인 테라스가 있어서 밖을 나가지 않아도 좋았답니다

드라이기와 빗이 세팅되어있고

객실에 와이파이도 편하게 쓸수있도록 비밀번호는 설정이 안되어있어요

 

 

 

주방

 

 

원룸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주방과 출입문이 가깝지만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ㅎㅎ

냉장고도 크고 깨끗해서 음식 보관하기 좋습니다

대충 식기류나 도구들은 구비되어있어서 편리해요

음식도 요리해서 먹고 걸어서 바다도 보고오고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특히 바닥이 따뜻해서 잘 때 더울정도로 작동이 잘되더라구요

한가지 단점은 이불이 상당히 얇아서 잘 때 조금 허리가 아픕니다 ㅠㅠ

 

 

화장실

 

 

화장실 온수도 빠르게 잘나오고 수압도 세요 !

상당히 화장실이 좁아서 당황했지만 괜찮았어요

수건도 개인당 1개씩 준비를 해주셨는데 부족하면 미리 말씀드리면됩니다

침구류나 수건도 좋은 향기가 나서 관리가 잘되고있다는게 느껴졌어요

대천에 많은 펜션들이 있지만 여기만큼 좋은곳은 없는거같아요

가성비도 너무 좋습니다

추천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