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안동집] 제육볶음 맛집 / 메뉴추천 / 내돈내산

여행/먹거리

by 소소콩 2021. 7. 15. 09:4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군산에 안동집이라는곳에 방문했어요
여기는 숨겨져있는 맛집인데요
엄마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정말 외진곳에 있어서
네비에 찍고 찾아가시는게 좋아요
다음에도 꼭 방문하고싶은 곳입니다


/ 안동집 /


위치 : 전북 군산시 아리랑로 39 안동집

전화번호 : 063-442-4785

영업시간 : 평일 11:00 ~ 01:00
주말 17:00 ~ 0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입구


아주 작고 오래되보이는 입구가보여요
주차는 근처에 하고 들어오시면됩니다

영업시간

인터넷상으로 올라온 영업시간이랑
살짝 차이가 있어요 ㅜㅜ
가시기전에 전화로 여쭤보시고 방문추천드립니다
선선한 봄에 방문을 했을때라
먹는데 불편함이 없었는데
여름에 가면 다소 더울것같네요


매장안에 들어오시면
협소한 자리공간도 보입니다!
솔직히 맛집일까 궁금했어요
직원분들은 친절하게 해주셨답니다

메뉴판

나름 간단한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저희는 제육볶음을 시켰어요
근데 옆 테이블에서는 다들 삼겹살을 주문했더라구요
저렴한가격에 마음이 들었어요 ㅎㅎ


자리가 이렇게 협소하고
의자나 테이블이 불편하지만
먹는데 지장은 없어요 ㅎㅎ
여름에만 살짝 더울거같은느낌,,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안동집
궁금하네요

된장찌개

기본국으로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정말 맛있게 잘 끓이세요
요거랑 한공기 뚝딱했답니다
고기집에서 나오는 매콤칼칼한 된장찌개예요!


제육볶음과 밑반찬들이 바로 나왔어요
신기하게 제육을 비벼먹을수있도록
큰 그릇에 주는데 밥양도 상당히 많네요
반찬으로 나오는 묵은지 김치가 최고였네요!

제육볶음

이 제육볶음이 신기한게
빨갛게 나와서 매워보이지만
생각보다 안맵다는점이에요!
양파가 많이 들어가는것도 신기하고
고추장 양념인지 아주 맛있었어요
양도 너무 많고 맛도 있고 가성비도있는
다음에 군산오는 친구들에게
꼭 소개해주거싶은 맛집이에요 ㅎㅎ
여기 김치찌개도 맛있다고 하니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