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 배곧] 그린앤코 식물카페 추천 !

여행/카페

by 소소콩 2020. 11. 5. 10:2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ㅎㅎ

최근에 갔던 카페중에 추천할만한 곳을 다녀와서 글을쓰게 되었어요 !

시흥 신도시로 뜨고있는 배곧 그린앤코 식물카페입니다 

여기 말차에퐁당 메뉴가 아주 SNS에도 유명하고 맛있다고 소문났길래 기대가되었어요

평소 녹차나 말차종류를 좋아하지않아서 걱정이되긴했지만

그래도 유명한 메뉴를 먹어보는게 좋을거같아서 도전정신으로 먹으러 갔습니다!

 

/그린 앤 코/

전화번호 : 0507-1306-4267

 

위치 : 경기 시흥시 정왕동 1771-1 베니스스퀘어 T동 346호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입구

 

 

입구 앞에서 부터 아주 초록초록한 느낌이 들죠?

식물원에 온것같은 느낌이 아주 신선했답니다 ㅎㅎ

여기에 이렇게 예쁜카페가 숨겨져있었다니 ! 저는 시흥에 살지는않아서 아쉽네요

가까웠다면 자주 방문했을거같은데ㅜㅜ 너무 아쉽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까지 입니다.

생각보다 오래 영업을해서 카페에서 공부하거나 작업을해도 좋을거같네요

 

 

매장 안 식물

 

매장에 들어왔는데 따뜻하고 조용하고 쾌적했어요

식물들도 예쁘게 관리하고 이렇게 많은식물을 키운다는게 참 대단했어요

녹색녹색한 인테리어에 차분한느낌을 주었답니다 ㅎㅎ

 

 

판매진열대

 

구경에 앞서 메뉴를 주문하려고 카운터에 왔는데 

꽃을 같이 판매하는건지 장식하는건지 너무 예쁘더라구요ㅠㅠ

평소에 꽃을 너무 좋아해서 베이커리종류보다 꽃구경을 더 오래했네요 ㅎㅎ

많은종류의 음료와 빵들을 판매하고있었어요

저는 이미 메뉴를 고르고와서 고민도 없이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음료 메뉴

 

 

짠 ~! 비쥬얼 대박이죠 ㅎㅎ

처음에 봤을때 신기하고 예쁘다고 생각하다가 어떻게 먹어야하지 하는 의문이 생겼어요 ㅎ-ㅎ

처음에 음료위에 있는 말차 아이스크림을 티스푼으로 먹다가 아이스크림이 조금씩 녹아서

음료와 섞일때쯤 같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말차나 녹차종류를 안좋아하는데 저 말차 아이스크림은 너무 맛있더라구요!

달면서 말차향이 진하게 올라오는게 제스타일이었답니다 ㅎㅎ

저는 제주도에서 먹은 오설록 녹차아이스크림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어요 !!

진짜 추천합니다 ★

 

 

 

매장 내 인테리어

 

저는 음료도 맛있었지만 흔하게 볼수없는 카페 인테리어가 마음에들었어요 ㅎㅎ

밖에 테라스가 있었고 지금은 추워서 안에서 먹었지만 나중에 날씨좋을때 재방문하고싶네요

식물을 보며 힐링되는 느낌이었고 조용하고 한적하니 분위기도 최고였어요 !

다음에도 좋은 카페 리뷰 가지고오겠습니다 ㅎㅎ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