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 봉담 카페] 언제나 봄날 / 플라워카페 / 수플레 맛집 / 내돈내산

여행/카페

by 소소콩 2020. 11. 18. 17:4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화성시 봉담에 있는 예쁜카페를 발견해서 포스팅을 해요

요즘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있는추세라서 맛집처럼 카페탐방도 많이하는거같더라구요

저도 되도록이면 예쁜카페를 가는것을 좋아해서 찾아보고 가는 스타일이에요 ㅎㅎ

여기는 꽃집겸 카페를 같이하는 플라워카페로 운영중이에요

봉담에 조금 인적이 드문곳에 위치를 하고있어서 지도를 꼭 보면서 찾아보셔야해요

언제나 봄날이라는 카페인데 수플레도 판매하고 커피도 맛있을거같아서 방문했어요

 

/ 언제나 봄날 /

 

전화번호 : 0507-1426-7338

 

위치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오래3길 13 1층 언제나 봄날

 

영업시간 13:00 - 21:00 / 월요일 휴무

 

 

내부 인테리어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놓지 않았나요 ?

 저는 처음 방문했을때 꽃냄새도 좋고 인테리어가 다 꽃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드라이플라워가 천장에 달려있는데 관리를 진짜 잘하신거같더라구요

바닥도 깔끔하고 매장 전체가 깨끗했어요

사진을 아무렇게나 찍어도 똥손인 제가 이렇게 찍었다는것은 사진이 잘나오는곳이에요

셀카를 엄청 찍었네요 ㅎㅎ

정신차린다음 자리를 잡고 메뉴를 고르러갔어요

 

 

메뉴

 

커피를 잘 못마셔서 음료는 초코라떼를 주문했어요

초코라떼 이름이 더티 초코라서 신기했네용

뭔가 여기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만들었던거같아요 !

저는 무조건 그 메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먹는편이랍니다

디저트도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와플이랑 수플레랑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수플레가 더 끌리더라구요

수플레로 결정 ! 탕탕탕

같이간 언니는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

 

수플레 팬케이크 = 10,000원

더티초코 = 5,800원

아이스 바닐라 라떼 = 5,500원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진짜 손님이 없어서 밖에서 봤을때 운영안하고있는줄알았어요

매장내에도 어두운 조명이다보니 밖에서는 영업을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매장 내에 어두운이유를 생각해보니 조명들이 꽃을 비추는게 더욱 분위기가 살아났어요

손님이 별로 없고 테이블 자리도 공간이 넓어서 조용한공간에서 얘기하기 좋았어요

메뉴가 나오고부터 손님들이 한두명씩 들어오시더니 매장이 거의 다 찼더라구요

 

 

 

 

제가 말한 가게의 조명들이 어두운이유에요

향초도 은은하게 켜놓으시고 조명 하나하나 신경쓰신거같더라구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후식먹으러 간거기 때문에 6시쯤 방문을 했던거같아요 ㅎㅎ

지금 사진으로 보니까 커튼으로 전체가 되어있어서 밖에서 더 안보였나봐요

 

 

 

 

짠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 와 진짜 양도 많아보이고 최고였어요

왼쪽에 보이는게 제가시킨 더티초코 이구요 ! 오른쪽에 보이시는게 아이스 바닐라 라떼에요

수플레 팬케이크에 쓰이는 시럽이랑 포크, 나이프를 같이 주셨어요

음료 나오는시간은 금방 나왔던거같아요

여기서 쿠폰을 따로 준거같은데 그건 잃어버린거같아요 엉엉..

 

 

더티 초코

 

 

더티초코가 왜 시그니처인줄 아시겠죠 ? ㅎㅎ

후기 보니까 많이 드시는거같더라구요 ! 진짜 처음보는 비주얼이었어요

아무래도 컵 옆으로 휘핑크림이 흐르는게 먹기에는 조금 그랬구요

같이 주신 티스푼으로 크림먼저 먹었어요정말정말 진한 초코 라떼 맛이었답니다 ..!

저는 달달한걸 너무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별로 안좋아시는 분들은 비추천이에요 ,,그정도로 매우 달답니다 ㅎㅎ 

 

수플레 팬케이크

 

카페 자체가 원래 커피나 디저트 종류가 저렴한거같아요 !

진짜 다른곳은 맛이며 양이며 조금 더 가격대가 있는데 여기는 합리적이었어요

특히 수플레 팬케이크의 양은 2~3인 기준이었네요 ㅎㅎ

몽실몽실한 펜케이크가 3덩어리가 크게 나오더라구요 ㅜㅜ

진짜 대박여기는 수플레 맛집이에요 ! 무조건 수플레 여기서 드세여

제가 처음 수플레 유행이었을때 대전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거긴 진짜 밀가루맛 밖에 안났어요

여기는 고소하고 계란의 특유한 부드러운 맛이 생크림과 넘 잘어울리더라구요

같이나온 복숭아와 바나나의 조합은 최고에요 ! 만원인데 가성비가 너무 좋았네요 추천합니다 ★

봉담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아 제 블로그는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