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카페] 미토네 / 카페추천 / 디저트 맛집 / 내돈내산

여행/카페

by 소소콩 2020. 11. 19. 17: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익산 숨겨져있는 귀여운 미토네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저는 정말 귀여운걸 너무 좋아하는데 미토네 인테리어가 딱 취향저격이었어요

친구들과의 약속이었는데 미토네 위치가 애매해서 그냥 미토네 앞에서 만나기로했어요

버스를 이용해서 갔는데요 ! 100번을 이용하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내려서도 10분정도 걸어가야한다는점 .. ! 위치상 대학로와는 거리가있어서 애매했어요

 

/ 미토네 /

전화번호 : 010-1777-6885

 

위치 : 전북 익산시 신동로 66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 매주 일요일 휴무

 

미토네

 

 

미토네 앞에 시그니처 캐릭터 미피네요 !

초록초록한 페인트로 식물과 너무 잘어울리는거같아요 

여기만의 느낌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로 꾸며놓으신거같은데 판매용은 아닌거같았어요

진짜 귀엽게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놓으셔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용

 

 

내부 모습

 

이렇게 안에는 우드톤으로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유리창도 크게 있어서 자연광으로 사진이 너무 잘나오더라구요

옆에 사람이 지나가다가 눈이 마주치면 조금 민망할수도있겠지만 ㅎㅎ

다른카페와 비슷하게 테이블이 조금 낮아서 불편했어요

그래도 예쁘다면 이정도는 참을만해요

 

메뉴판

 

 

저희는 3명이라서 음료 3개와 디저트 2개를 골랐어요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 매실에이드를 선택했네요 ㅎㅎ

카페에 처음보는메뉴라서 신기해서 골랐어요 평소에도 매실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

친구들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구요 

디저트는 나눠먹을거라서 2개 골랐어요

타마고 산도랑 테린느 (초코)를 주문했답니다 ~!

 

 

시킨 메뉴

 

가격대는 일반 카페랑 비슷해서 비싸다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딱 3명이서 왔는데 타마고산도도 우연의 일치인지 3개가 나왔더라구요 ㅎㅎ

조합이 생각보다 좋죠 ? 주문한 메뉴는 빠르게 주셨답니다

 

 

매실에이드, 아메리카노

 

제가 주문한 매실에이드에는 레몬이 같이 들어가서 상큼함이 더해졌어요

은 그냥 매실에 탄산이 조금 첨가된정도라서 매실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거같네용 !

저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가격은 5000원 이었어요

 

 

타마고산도

 

타마고산도 비주얼에 감격했어요 ,,

양은 조금 적어서 아쉬웠지만 식사를 하러온게 아니기때문에맛만 보자 하고 먹어봤어요

역시나 타마고산도만의 계란 부드러움이 느껴졌네요

안에는 얇게 소스가 발라져있었고 저는 맛있었어요 !

여기만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수있겠네요

 

 

테린느 초코

 

 

테린느는 미토네에서 처음 먹어봤어요 !

처음이라서 무난한 초코로 주문을 해봤구요 

같이 나오는 바나나와 생크림을 함께 주셨어요

테린느는 마치 브라우니보다는 조금 더 부드럽고 진한맛을 가지고있었어요

쫀득쫀득한 식감이 아주좋았구요 !

초코가 엄청 진하더라구요 ㅎㅎ

달달한걸 좋아하는 저는 이메뉴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미토네는 분위기도 괜찮았고 메뉴들도 맛도 좋아서 추천해드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