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카페] 왕궁다원 / 한옥 찻집 / 전통 찻집 / 방문후기 / 메뉴추천

여행/카페

by 소소콩 2020. 11. 27. 10: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소개해드리고싶었던 익산 왕궁다원 카페를 포스팅하려고해요

여기는 대중교통이 많지않아서 차를 이용하는게 편리해요

처음방문했을때 여기에 무슨 카페가 있을까 하는 궁금하면서 들어갔는데요

은근 주말이면 자리가 없을정도로 인기가 많은 카페에요 !

왜 인기가 많은지 한번가보고 나서야 알게되었답니다 ㅎㅎ

두번째 가는건데 한번은 여름에오고 이번에는 겨울에 방문했어요

저는 확실히 겨울에 방문하는게 더 좋았던거같아요

 

 

/ 왕궁다원 /

 

전화번호 : 0507-1402-4159

 

위치 : 전북 익산시 왕궁면 사곡길 21-5

 

영업시간 : 매일 11:00 - 18:00 / 일요일 휴무

 

입구

 

왕궁다원 찻집은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 입구 표지판이 보이신다면 잘 찾아오신겁니다

마당처럼 넓은곳에 돌길로 예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가는위치에 간간히 포토존도 있고 사진찍기 좋았어요

여름에 방문했을때는 꽃들도 많이 있었던거같은데 겨울이라서 아쉬웠어요

 

 

왕궁다원 안내문

 

 

입구쪽을 지나면 이렇게 안내문을 크게 만들어놓으셨더라구요

찻집이다보니까 대부분 조용하게 이용하는데

주변에 주민들도 있어서 시끄럽게 하면 안된다고합니다

또한 외부음식 반입금지이며, 만들어놓은 산책로 이외에 정원에는 꽃이 피는곳이라고합니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한옥으로 되어있는 집들이 보이는데

그중 하나가 주문하는 카운터가 있어요

 

 

메뉴

 

메뉴판은 밖과 안쪽에 직접 만드신건지 예쁘게 표시되어있더라구요

차에 대한 설명과 그림이 함께 나와있어서 그점이 좋았어요

음료치고는 다른 카페보다 조금 가격대가 있는편이지만

프라이빗한 한옥집에서 차를 마실수있다는점을 생각하면 괜찮았어요

 

 

디저트

 

 

음료 이외에도 안쪽에 들어와보니 디저트 메뉴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음료만 시키기로했습니다 1인 1메뉴로 4개를 골랐어요

쌍화탕, 대추탕, 진심초코, 고구마라떼를 주문했어요

총 33,000원이 나왔네요 

요즘 커피값이 식사값과 비슷한 점에서 매번 놀라요 ㅎㅎ

 

 

안내문

 

주문안내법과 대기 이용시간 같은게 안쪽에 적혀있었어요

이것도 크게 만들어서 알려주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피크시간은 2시~5시 사이라고해요 

매장 만석시 1시간 30분 이용제한을 하고있구요

여유가 있으면 계속 이용할수있나봐요

대기가 생길시 카운터에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빈다실이 생길경우 연락을 주신다고해요

 

 

 

 

저희는 여러곳중 안채 부억다실 1로 들어갔어요ㅎㅎ

저흰 평일에 방문을했는데 사람도 별로 없고 좋았네요

여유롭게 이용하고싶다면 무조건 평일을 추천드려요 !!

진짜 옛날 할머니댁이 생각나는 곳이었어요 시골이었는데

이런 분위기와 구조조차 비슷했어요

 

 

 

 

안쪽 인테리어는 이렇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구 생각보다 천장도 높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여름에는 각각 에어컨이 설치되어있어서 시원하고

겨울에는 바닥에 보일러가 틀어져있어서 따듯했어요

그래도 공기는 차가워서 살짝 춥더라구요 ㅎㅎ

담요가 하나 구비되어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대추차

 

부모님이 주문한 쌍화차과 대추차은 이렇게 돌로된 그릇에 담아주었어요

마시는것보다는 같이 준 숫가락으로 먹는느낌이었어요

약간의 간식거리와 보리차는 다른메뉴 구성과 같았답니다 ㅎㅎ

주전부리는 계절과일 1, 인절미1, 미니약과1 나왔어요

쌍화차과 대추차는 안에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같이먹으면 고소하니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대추차가 생각보다 달달하다고 했어요여기는 어른들과 아이들이 같이와서 이용하기 좋은곳같아요

 

 

고구마라떼, 진심초코

 

 

동생과 제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

저는 고구마 라떼를 시켰구요 !

아무래도 찻집이다보니 따뜻한 메뉴가 많았어요

고구마라떼는 늘 먹는 고구마 맛이었어요

따뜻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요즘 이런 좌식 카페가 없는데 여기는 특별해서 익산오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