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카페] 미니메이 / 이동 카페 / 마카롱 / 내돈내산

여행/카페

by 소소콩 2020. 12. 4. 18:2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안산 미니메이 카페를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보려구해요 !

아주 밖에서부터 핑크핑크한 카페는 처음이었어요

안산에 사는 언니가 추천해줘서 오게되었는데 귀엽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무엇보다 마카롱을 판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안산 이동에 있는 카페 입니다 ~!

 

/ 미니메이 /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송호5길 12

(경기 안산시 이동 651-1 101호)

 

영업시간

10:00~22:00

 

 

입구

 

 

핑크색의 문이 돋보이는 카페에요 ~!

내부가 안에서 잘보이도록 유리창을 크게 만들어놓았더라구요

확실히 넓어보이는 효과가 된거같아요

들어가게되면 생각보다 좁아서 몇자리 없었어요,,

한가한 시간대에 방문을해서 괜찮았는데

사람이 많이 오게되면 비좁을거같았답니다

 

 

내부 인테리어

 

 

저는 인테리어가 너무 귀엽고 핑크핑크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남자친구랑 같이 오면 조금 민망할거같다는 생각이들었어요

여성분들을 위한 취향이 딱 보였답니다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시면 좋을거같아용 ㅎㅎ

테이블도 조그만하고 의자도 편한게 아니어서 오래는 못있었어요 

 

 

메뉴

 

 

저희가 시킨 메뉴에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바닐라라떼, 오곡라떼 를 주문했어요

제가 시킨건 오곡라떼였구요 마카롱도 하나씩 먹자고 해서 3개 주문했어요

음료는 특별한 맛이 없고 평범한맛이었어요

오곡의 미숫가루 느낌보다 토피넛라떼 느낌이랄까 

고소한 그런 곡물 라떼였답니다 !!

저는 마카롱이 제일 기대가되었는데요 ㅎㅎ

역시 마카롱은 맛있더라구요 비싸지만 양이 적은..

게 제일 아쉬워서 마카롱 1개씩 더 주문했어요

 

 

마카롱

 

 

마카롱 색이 파스텔로 너무 예쁘지않나요?

이것두 특별한맛은 아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그런데 마카롱이 만든지 시간이 조금 지난듯해서 바삭함이 없었네요

눅눅한 마카롱을 먹는 느낌 ?

저녁쯤에 방문해서 그런가봐요..

조금 아쉬웠네요 ㅠㅠ

지금까지 솔직후기를 적어보았어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