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남동 카페]오랑지 / OH!RANGE / 귀여운카페 / 내돈내산

여행/카페

by 소소콩 2020. 12. 9. 08: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친구와 연남동에 놀러갔다가 발견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요즘 떠오르는 핫플 연남동에 맛집과 카페가 많더라구요

어디를 가는게 좋을까 고민을하다가 보이는 "오랑지"카페를 들어갔어요

입구에 따로 간판은 크게없고 2층에 위치하고있어서 찾기가 조금 힘들거같더라구요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쁜 오랑지 카페 바로 솔직후기 들려드릴게요 ~!

 

/ 오랑지 /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13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00 / 화요일 휴무

 

오랑지 입구

 

오렌지를 오랑지로 이름을 만든 카페인거같아요!

입구부터 귀엽죠ㅠㅠ

이렇게 1층에 표시가 되어있어서 계단을 이용하시고 올라고시면돼요!

연남동은 주택이나 상가를 개조해서 만든곳이 많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초

 

 

귀여운 초를 판매하고있더라구요

여기는 디저트도 귀엽고 소품들도 귀여워서 볼거리가 많았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더라구요 ㅎㅎ

점심을 먹고 왔기때문에 디저트는 안먹고 음료만 시켰어요

 

 

매장 인테리어

 

 

매장이 생각보다 더 협소해서 놀랐어요..

요새 카페에서 음료를 스누피컵에 주더라구요

일회용품을 좀 줄여야할거같은데 좀 아쉽네요

저는 딸기라떼를 주문했구요 ! 친구는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인테리어

 

건물밖에 화장실이 있는경우가 많아서 걱저이었는데

여기 카페는 화장실이 내부에 조그만하게 있었어요

입구를 기준으로 들어와서 오른편에 있습니당!

귀여운 전등이나 소품들로 잘꾸며놓으신거같아요

매장은 화이트 계열로 맞춰서 답답하지않게 넓어보였구요

조용하니 친구들과 이야기할수있는 분위기가 좋았어용

 

 

딸기라떼와 밀크티

 

 

저희가 주문한 딸기라떼와 밀크티가 나왔어요!

직접 가져다주시고 설명까지 잘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먹은 딸기라떼는 음.. 그냥 딸기우유같았어요

아주 비싼 딸기우유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밀크티를 먹을껄 후회도 했답니다 양이 또 적어서 금방먹었어요

친구가 시킨 밀크티도 한입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

딸기라떼는 비추입니당..ㅎㅎ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ㅎㅎ

지금까지 솔직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