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융건릉 카페] 카페 미쁘담 / 융건릉 주변 / 주차장 / 영업시간 / 솔직후기

여행/카페

by 소소콩 2020. 12. 18. 18: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몇달전에 방문한 미쁘담 카페를 가져왔어요

이때는 블로그 시작전이라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지만

글로 자세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ㅎㅎ

화성시 융건릉과 가깝게 위치하고있어서 인기가 많은 카페중 하나에요

요즘 융건릉 주변에 카페들이나 맛집이 많이 생기고있더라구요 !

우선 융건릉 공용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저희는 거기에 주차를 했구요

카페 앞에는 주차공간이 있긴한데 많이 협소한 편이에요

4대 정도 들어갈수있는 공간이랍니다 ~!

그래도 가까운 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는 거기에 해주셔도돼요

 

/ 미쁘담 /

 

전화번호 : 031-233-5015

 

주소 : 화성시 효행로 501-5 카페 미쁘담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미쁘담

 

 

미쁘담 카페는 생각보다 건물이 크고 내부자리도 많은편이에요

들어오시면 바로 발열체크후 1층에서 주문을 하시고 자리를 잡으면돼요

저희는 주문후 2층으로 올라왔답니다~!

음료종류도 많고 디저트도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인테리어도 화이트 느낌으로 고급스럽게 잘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카페 자체가 예쁘다 보니 주말에 가시면 사람들이 많이 방문할거같네요

저희는 평일에 방문을했더니 조용하니 딱 이야기하기 좋았어요

 

 

 

자리

 

 

저희는 창가석 으로 선택했어요

자리가 많긴한데 다 테이블이 낮아서 불편하더라구요

요새 SNS 감성으로 테이블이 낮게 되어있어서 불편해요

의자도 그렇게 편한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과일시즌이라서 복숭아로 만들어진 음료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복숭아 요거트를 먹어봤어요

곱창을 먹은후에 바로 먹으러 온거여서 배부르기도했지만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ㅠㅠ

 

 

 

복숭아주스, 복숭아 요거트

 

 

복숭아 시즌이라서 친구도 복숭아 주스를 주문했구요

저도 복숭아 요거트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친구것도 먹어보고 제것도 먹어봤는데 생과일 주스나 요거트 치고는 가격이 비쌌어요

6500원 정도였는데 가격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복숭아나 요거트 자체는 너무 맛있었어요

역광이라서 사진 자체가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

복숭아 주스랑 요거트 양도 괜찮고 맛도 좋았어요

시즌별로 과일이 변경되어 나오는거같았어요

 

 

 

요거트

 

 

요거트가 비주얼은 참좋은데 먹기가 아주 불편했어요

아주 작은 컵에 복숭아를 쌓아주셔서 다 흘리고 먹었네용,,

용기를 넓은걸로 바꾸던지 해야할거같아요

비주얼에만 신경쓴느낌이어서 다소 아쉬웠습니다

재방문을 한다면 다른 메뉴를 먹어볼거같아요

복숭아 요거트는 맛은있지만 먹기가 불편해서 비추천입니다

저도 그냥 커피같은 음료를 마셔볼껄 후회했네용..

융건릉 주변에 카페로 한번쯤은 가볼만해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