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카페] 카페 지금 / 시내 카페 / 중부동 카페 / 디저트카페 / 내돈내산

여행/카페

by 소소콩 2020. 11. 24. 14: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경주 시내쪽에 아기자기한 카페를 방문한 후기를 가져왔어요

카페 '지금' 이라는곳인데 급하게 찾아본곳이지만 위치도 좋고 생각보다 예뻐서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카페 입구가 작고 골목쪽에 위치해서 찾기 어려우실수도있어요

첫인상은 편집샵 느낌이었어요

그렇지만 들어가봤더니 판매도 하시고 음료도 마실수있는 카페였어요

제가 스누피나 디즈니같은 애니매이션을 좋아하는데 딱 취향저격이였어요

저처럼 귀엽고 아기자기한 카페 찾으신다면 무조건 추천드려요 !

 

/ cafe 지금 /

 

전화번호 : 0507-1320-0206

 

위치 : 경북 경주시 중앙로34번길 5-2

 

영업시간 : 평일 12:30 - 20:30 / 주말 11:30 - 20:30

 

 

카페 지금 입구

 

 

짠 여기가 매장 입구에요 ㅎㅎ

보이시는것처럼 안에 편집샵같이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샹들리에가 인상적이었어요

앞에서 인증샷을찍고 뭐 살게없는지 구경하다가 구매욕 뿜뿜

결국 친구들과 함께 스누피 스티커를 샀어요..

돈이 많았더라면 다른것도 샀을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은채로 뒤늦게 음료를 골랐답니다

 

 

메뉴

 

 

디저트도 판매하고있었고 음료 종류도 다양했어요

시내에있는것치고는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고민을 하다가 저는 죠리퐁당이라는 죠리퐁이 들어있는 음료를 시켰어요

친구들은 아포가토와 녹차라떼를 주문했답니다 !

앞에서도 저렇게 스누피 다이어리같은걸 판매해서 보느라 정신이없었어요

 

 

 

 

음료 컵도 스누피 오픈주방도 귀엽게 꾸며놓으시고

사진을 안찍을수 없었답니다..

구경을 또 30분간 하고 자리를 잡아야겠다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대에는 사람이 한명도 없었답니다그래서 더 좋았어요 ㅎㅎ

 

 

 

 

1층에서 주문후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생각보다 계단 높이가 높아서 무서웠어요

저기 꺾이는 부분에서 조심해야할거같네요

 

 

 

2층

 

 

2층에서만 음료를 먹을수있게 자리가 되어있는데

1층과 다르게 여기는 아주 새하얗고 고급진 느낌이었어요

1층에서도 봤던 샹들리에가 2층에도 거울앞에 위치해서 포토존처럼 만들어져있더라구요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을 찍으면 잘나왔거든요 ㅎㅎ

생각보다 내부가 좁아서 금방 자리가 찼을거같은데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아무도 없어서 위치선정을 제일좋은곳으로 할수있었답니다

화장실도 2층에 바로 있어요 !

 

 

죠리퐁당, 아포가토, 녹차라떼

 

 

액자위에 트레이로 올려주시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별거 아닌 소품이지만 훨씬 고급지게 만들어주신다는거

그냥 귀엽기만 한 카페인줄알았는데 반전이었어요

제가 먹었던 죠리퐁당은 고소하니 제 어린이 입맛에 딱이었어요 !

죠리퐁은 맛이 없을수가없잖아요 ㅎㅎ

한창 죠리퐁 라떼가 떠오르고있을때여서 골라봤어요

아포가토는 위에 쿠키랑 견과류를 올려주는데 샷을 조금씩 뿌려서 커피 아이스크림을 먹는기분이었어요

달달하니 이것도 제취향이었네요 !

 

 

 

마지막 사진은 갬성샷으로 찍어봤어요 ㅎㅎ

음료는 진짜 어둡게 나왔지만 매장내 예쁜 인테리어를 볼수있는 사진이에요

테이블은 대리석으로 되어있는것도있고 화이트로 깔끔한 테이블이있어서 저희는 사진만 찍고 다시 옮겼답니다

맛도 중요하지만 시각적인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급하게 찾은 카페였지만 가성비 너무 좋았습니다

경주 시내에 방문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추천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